요것조것 3 (인터내셔널)

Day 2,693, 02:27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최근 상황에 대해 정리해드립니다.



오리온 프로젝트의 중단

오리온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은 이전 게시물을 참고해주세요. 프로-아스테리아라고 보면 됩니다.
http://www.erepublik.com/en/article/-2-18-2499618/1/20
최근까지 전 LETO 세력 주도 하에 오리온 연합을 구상하기 위해 토론하였지만 포르투갈의 문제로 인해 결국 이 연합을 만드는 것은 잠시 중단될 모양입니다.



Nebula에 대해서

이전의 게시물에서 저는 Nebula라는 새로운 연합이 생겼다고 알렸습니다.
Nebula는 LETO와 과거의 역사에서 아무런 문제가 없이 유대 관계를 형성했던 나라들이 뭉친 것이라고 합니다. 이 연합의 목표는 연합국 간에 형제 같은 강한 관계를 유지하고 강력한 방어 라인과 자금 조달, 아스테리아 및 프로-아스테리아 라인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가장 궁금한 점은 별다른 관련이 없던 일본이 왜 Nebula에 합류하였는가?입니다.
그들은 원래 어떠한 연합에 소속되기 위해 노력했었습니다. 그들은 이전에 LETO에 가입하고자 했지만, 항상 하나의 나라에 의해 그것이 반대되어 결국 소속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런 나라가 없고 일본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고자 했다고 Nebula의 SG는 밝혔습니다.
또한 만약에 아스테리아가 붕괴될 경우에는, 아르헨티나 쪽을 선호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멕시코-콜롬비아 NAP

2,682일부터 60일간 유지됩니다.



세르비아-불가리아 NAP

세르비아는 불가리아에 6개 지역을 반환, 매월 갱신할 수 있음



IDA의 스위스 혁명 성공

IDA의 첫번째 프로젝트인 스위스 혁명이 성공으로 끝났습니다.
IDA는 이후 프로젝트도 계획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은 스페인일까요?
http://www.erepublik.com/en/article/-ida-save-switzerland--2511783/1/20



독재자들의 좌우명

독재자들의 좌우명을 재미있게 기사로 썼네요. (직접 물어본 것은 아님)
이즈씨 것도 있습니다 ㅎ
http://www.erepublik.com/en/article/-global-dictatorship--2511230/1/20




MPP로 알아보는 국가망 (2,686일 기준)





멈춰버린 루트

루트는 이제 운영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것은 전에 조지아 MoFA가 공표하였고 많은 국가들이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미 리투아니아와 벨라루스가 회원국에서 탈퇴하였습니다.
사실 이전에도 연합 해체에 대한 논의는 있었습니다. 하지만 스위스와 그 당시 회원국이었던 슬로바키아(지금 회원국으로 되어있지만 탈퇴임)의 독재정 문제가 있었기에 이를 해결하는 것이 일단 먼저라고 생각했기에 유보되었었습니다.
이미 루트의 HQ는 두 달 동안 운영되지 않았고 국가 간의 교류가 없었습니다.



최근의 대규모 전쟁에 대해서

너무 풀면 너무 길어서 간단히 쓰겠습니다.
1. 아르헨티나는 칠레 마크 중입니다.
2. 크로아티아는 터키에 AS시도했던 남아프리카 공격중입니다.
3. 콜롬비아는 인도네시아 마크 중입니다.
4. 그리스는 마케도니아 마크 중입니다.
5. 세르비아는 터키를 지우는 중입니다.



나라가 위기에 처하면 독재정을 하세요.

나라가 지워지려고 한다면 셀프-독재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면 국회가 없어도 기부 법안을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영토 없음의 단점 최소화)
최근의 남아프리카, 터키 셀프-독재정도 이 이유입니다.



요것조것
1월 국제 동향
2월 국제 동향
3월 국제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