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부] 2월 국제 동향

Day 2,651, 01:09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2월이 다 끝나진 않았지만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있기에 미리 올려드립니다. 😉



칠레는 아르헨티나와의 전쟁에서 밀리고 있습니다. 원래, 칠레는 아르헨티나와 NAP를 맺을것을 고려하였으나 상호간의 입장차로 인하여 NAP를 결국 맺지 않고 전쟁을 택했습니다.
그 후 페루와의 전쟁에도 NAP를 맺지 않고 싸우는 것을 택했습니다.
세르비아 역시 브라질 등의 도움을 받아 영토를 진출시켜 칠레를 협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페루는 불가리아를 오세아니아 땅에서 몰아내면서 호주를 돕는데 성공했습니다.

헝가리는 독일과 NAP를 맺어 4개의 지역을 받고 세금을 리턴하는 형태를 취했습니다.
독일은 폴란드와도 같은 방식으로 NAP를 맺어 영토를 보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헝가리는 네덜란드와의 NAP로도 2개의 지역을 취했습니다.

LETO는 해체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오로라나 시리우스처럼 아직 어떠한 입장을 변경하지는 않았습니다. 아스테리아로의 가입을 문의하는 국가들도 있었습니다.
새로운 연합인 Orion(가칭)이 생길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바나나같은 성격의 연합은 아닙니다. 12월부터 얘기가 시작되었고 최근 활발히 얘기가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LETO의 대부분이 이에 가입할 것이며 현재 구성될거라고 전해진 국가들의 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캐나다, 프랑스, 포르투갈, 이란, 페루, 콜롬비아
또한 스웨덴이 Orion에 관심을 보이면서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국민투표한다고 함)

이리퍼블릭의 군사페이지는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바뀌었지만, 호응을 얻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DAMAGE ACCELERATOR라는 새로운 전투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현재 군사페이지의 디자인과 다른 페이지들도 이렇게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프로필 페이지의 디자인 등이 바뀌면서 예상되어왔던 것입니다.)

영국과 노르웨이는 영토 렌트를 포함한 조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탈리아는 스칸디나비아 지역을 오랜 기간 지킬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에스토니아와 함께 그 지역에 머무르고 싶어했지만 실패했습니다.
왜 그들은 물러나야 했는가?라는 물음에 다음이라고 답했습니다.
1. 노르웨이가 이탈리아와의 대화를 거부하였다.
2. 에스토니아는 핀란드와의 전쟁 해결이 아직도 되지 않았다.
3. 핀란드와 싸우는 것은 위험한 선택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다. 바보같은 선택일지도 모르겠지만 우리는 동맹인 루트 소속국인 에스토니아를 도울 수밖에 없었다.

칠레가 나이지리아 지역에서 물러나게 되면서 나이지리아는 우루과이, 아르헨티나와의 협상을 통해 영토를 보존하였습니다.

베네수엘라는 페루와 NAP를 맺으려하며 국민투표에 들어갔습니다.

인도네시아는 콜롬비아와의 전쟁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한때 밀리는가 싶었으나 다시 회복중입니다.

터키에서 이민 홍보 기사를 내놓았습니다. 모든 자원 보너스가 100%이고 근로세는 4%입니다.

GAMA의 리더가 궁금한가요? 여기 매우 일반적인 인터뷰가 있네요!

폴란드는 슬로바키아와 미국의 전쟁을 곤란해했습니다. 그들은 슬로바키아의 MPP요청에 대해서 승낙하면서 미국과의 MPP가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미국은 슬로바키아를 공격했습니다.
하지만 폴란드는 이미 자원 전쟁 기간 슬로바키아와 협정을 맺었었습니다. 여기에는 Eastern Slovakia를 폴란드가 빌리면서 렌트비를 주고 세금 반납하는 것, 그리고 슬로바키아와 MPP를 계속 맺는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에 대해서는 미국이 협조해주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미국과 다시 MPP를 체결했습니다.

이란은 마케도니아로의 AS를 성공시키면서 캐나다를 해방하는데 성공했습니다. 마케도니아는 결국 캐나다 영토에서 물러나야했고, 다시 그리스와 싸워야하는 입장이 되었습니다.

중국은 혼란스러운 시기 RW를 성공시키면서 이제 대부분의 영토를 회복했습니다. 크로아티아는 태국까지 밀려났고, 터키 정도가 어느정도의 영토를 가지고 있습니다.

파라과이는 브라질과의 전쟁으로 영토를 잃으며 국회를 가지지 못할 위기에 처했습니다. 이스라엘로 AS를 하며 마지막 기회를 노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