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부] 3월 국제 동향

Day 2,678, 10:30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독재정 or 민주정] (2,678일 현재)

독재정 : 알바니아, 아르헨티나, 호주, 벨라루스, 벨기에, 볼리비아, 보스니아, 브라질, 불가리아, 캐나다, 칠레, 콜롬비아, 체코, 덴마크, 조지아, 독일, 그리스, 인도, 인도네시아, 이란, 이탈리아, 라트비아, 말레이시아, 네덜란드, 뉴질랜드, 북한, 노르웨이, 파키스탄, 페루, 폴란드, 몰도바, 루마니아, 러시아, 사우디, 싱가폴,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대한민국, 스페인, 스위스, 태국, 아랍에미리트, 영국, 미국

※ 해당 국가와 다른 세력이 독재정 중인 국가의 경우 진하게(Bold) 처리하였습니다.
(그리스 같은 경우 성향이 바뀐거지 국가가 다른 것은 아님)
※ 독재정 중인 국가들 중 대부분은 셀프-독재정 중입니다.
셀프-독재정이란? 독재정으로 인한 PTO(외부의 정치 침략)를 막기 위해 국가 자체에서 독재정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민주정 : 아르메니아, 오스트리아, 중국, 크로아티아, 쿠바, 키프로스, 이집트, 에스토니아, 핀란드, 프랑스, 아일랜드, 이스라엘, 일본, 리투아니아, 멕시코, 몬테네그로, 나이지리아, 파라과이, 필리핀, 포르투갈, 대만, 마케도니아, 세르비아, 남아공, 스웨덴, 터키, 우크라이나, 우루과이, 베네수엘라



[영토가 없는 국가들]

이제 대부분의 전쟁은 아스테리아와 파시피카의 우세 쪽으로 기울어지는 모양새입니다.
아래는 현재 영토가 존재하지 않는 국가들입니다.

아르메니아, 오스트리아, 보스니아, 칠레, 이집트, 에스토니아, 인도네시아, 리투아니아, 말레이시아, 파라과이, 마케도니아, 슬로바키아, 아랍에미리트, 베네수엘라



[새로운 연합 Nebula]



과거에 존재했던 연합인 LETO와 Asgard의 일부 세력들, 그리고 일본이 가입되어 있는 연합이 바로 Nebula입니다.
현재 노르웨이, 일본, 호주, 이스라엘, 몬테네그로가 가입국입니다. 친아스테리아 성향을 보입니다.



[스페인의 독재자, 그리고 호주 AS]

벌어지고 있는 스페인의 호주 AS의 경우 말씀드리면,
참고로 지금 스페인은 아스테리아 세력이 독재정 중입니다.
스페인의 독재자는 자신의 국가의 MPP를 새로운 국가들로 바꿀 것이며, 세르비아와 논의 후 향후 세르비아에 세금 수입 50%를 지급하고 세르비아에 자신의 독재를 보호받는 것을 얘기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오세아니아와 페루 쪽을 공격하여 주변에 자신의 동맹국이 있으므로 안정된 영토를 보장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참고로 호주의 독재자 역시 친폴란드 성향의 외국에서 온 애입니다.
→ 그러나 아스테리아 외 세력들은 호주 쪽으로 붙었고 AS 실패함.



[IDA의 창설]



IDA는 INTERNATIONAL DEMOCRATIC ARMY의 약자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독재정으로 인한 PTO에 반대하고 이를 막는 국제적인 부대라고 보면 됩니다.
IDA는 자신이 속해있는 국가와는 상관없이 PTO를 막기 위해 노력하고, 혁명을 일으키기 위한 모금 운동도 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아일랜드, 영국의 아발론 협정]

이들 세 개의 국가는 아발론이라는 그룹에 묶여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각각을 아발론 멤버라고 칭합니다. 간단하게 그냥 평화 및 친선 협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폴란드-슬로바키아 협정]

전에 슬로바키아는 독재정으로 인한 PTO를 당하였고, 더 이상 혁명을 일으키기 힘듭니다. 현재 루트 소속국으로 되어 있기는 하지만 무늬만 그렇게 되어있을 뿐입니다.
폴란드와 슬로바키아의 독재자는 원래 두 국가가 맺었던 협정 내용을 변경했습니다. 폴란드에 1개 지역을 주고, 혁명을 무시하는 것입니다.



[미국-아일랜드 TW (훈련전쟁)]

미국과 아일랜드는 TW 중입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미국이 아일랜드를 공격해 아일랜드의 모든 땅을 갖은 다음 아일랜드가 RW를 통해 땅을 되찾는 것입니다. RH 메달을 획득하고자 하는 분은 참고바랍니다. (미국이 아일랜드 땅을 다 먹은 다음 RW를 염)



저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루트 관련 캠페인이라면 에스토니아 RW나 스위스 혁명 정도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