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R의 잔재들이 하나둘 모습을 보이고있습니다.

Day 1,806, 08:42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Xo901

eSK는 지금으로부터 약 600일전부터 350일전까지 FSR이라는 PTO단체에 의하여
정치적 마비 상태였습니다.

클로포와 저스트미 마눌이 중심이 되어 한국으로 와서 한국의 국고를 빼돌린 엠유
그곳이 바로 루마니아의 엠유 FSR
입니다.
(당시에 루마니아와 한국은 같은 에덴연방이였습니다,
그럼에도 루마니아는 한국으로 PTO를 시도했습니다)


클로포와 저스트미 등등은 본국으로 귀국했지만,
일부 잔재들이 eSK에 거주중이며.. 최근 FSR 일부 유저들이 다시 컴백하고있습니다.
실제로 저의 소속당인 THE KOREAN 에선 마눌과 일부 FSR들이 댓글과 피드를 남기는등..
아무것도 모르는분들에게 은근슬쩍 다가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절대로 그들에게 호의를 베풀지마세요
그들은 현재까지 자기 자신들이 저지른일에 대하여 하나의 반성도 없습니다.
아니 어쩌면 자기자신들이 저지른일에 대하여 왜 반성해야하는지도 모르고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도 그들은 계속해서 '우리들은 한국을 위해서 호의를 베풀었다' 라는식으로 무마하고 있습니다.
허나 이것은 절대로 사실이 아니며, 그들은 e한국인과 RL한국인들을 노예처럼 부려먹고
국고를 횡령한 그런 단체이며, 그런 인물들입니다.


그들이 사과하고 반성하기전까지 우리사회에서 철저히 매장당해야할 존재들입니다.
이점 숙지하시고, 절대로 그들에게 호의를 베풀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ps. 제가 일본으로 위장잠입할때에도 마눌과 PM을 나눠봤지만, 역시나 반성은 커녕..
제가 스리슬쩍 '난 한국에서 버림받았어! 우리 같이 한국을 뒤엎자!' 라는식으로 PM을 보내자 '그거 좋다'반응을 보인것이 마눌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한국을 FSR대상으로만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