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rcle-A] 여섯번째 글 ( 자수하여 광명찾기 )

Day 1,464, 19:20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drunkenkitty

여섯번째 글, 복귀를 했으면 복귀 신고를 해야지.

안녕하세요. 절 아시는 분도 있으실 테고 모르시는 분도 있으실 테고 저놈이 그놈인가 긴가민가 하시는 분도 있으실 것 같네요.
어쨌든 반갑습니다. 저는 몇달 전 기숙사 내의 3g망에 분통을 터뜨리며 맛폰 투클릭을 때려치우고 탈영했던 drunkenkitty라고 해요.

오랜만에 이맆세상에 돌아와 설레이는 마음으로 월드맵을 열어본 순간, 영 좋지 않은 걸 보고야 말았네요.
순간 이리퍼를 위해 뻘글을 투척하며 없는 빵을 긁어 쥐똥만큼씩 나누어주려던 저의 과거가 어렴풋이 떠오르기 시작했지요.
네, 돌아왔어요. 신문 뻘글을 통해 여러분께 복귀 신고 하러 왔어요.

아얄씨에 오랜만에 들어가서 처음 들은 우리나라의 소식은 꽤나 신선한 충격이었어요.
땅은 뺏겼는데 덕분에 FSR도 침략의 의지를 잃었다.
땅이야 찾으면 그만이지요. 적어도 다시 돌아온 제가 이리퍼를 접을 생각이 없기 때문에 최소한 eSK는 국민 수가 1명이라도 있는거니까 멸망 아니잖아요.

여러분들, 그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위로는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외교상황 속에서 국가의 정체성을 잃지 않으신 행정부 여러분들 부터 아래로는 하루 벌어 하루 먹고살기 위해 복지부 빵으로 맨손치기를 광클하시는 여러분들 까지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이제 저도 다시 함께 할게요. I'll BE BA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