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니 파견 정보 & 일자리 소개

Day 1,500, 02:14 Published in Indonesia South Korea by Jinoism


Hello all,
The aims of this article is to provide job information to eSouthKorea players.
So it is written with Korean language only.
I hope you understand this 🙂
Have a nice day.

안녕하세요.
인니-한국간 사업 협력관계를 담당하고 있는 Jinoism입니다.

오늘은 정부를 통해 인니로 사업 목적 파견을 올수 있는 조건과 인니 정규직에 대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많은분들에게 인니 파견 사업이 생소하실텐데 먼저 그동안의 진행과정에 대해 써보겠습니다.
인니 파견 및 일자리 소개에 관한 세부사항이 궁금하신분은 아래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


약 2달전, 한국이 대만과 중국에 의해 완전히 점령된 후 한국에서는 새로운 직원 고용이 불가능해졌습니다. 해서 정부에서는 한국 유저에게 높은 임금으로 정규직 마련을 해주기 위해 가까운 동맹국이자 친구인 인니 정부에 사업주 파견을 요청했습니다. 인니 정부로부터 우리의 요청이 승인된 후 몇몇 사업주들이 인니로 파견되어 한국 유저들에게 정규직을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어떤 일이든 초반에 시행착오가 있기 마련이고 인니 파견 사업 또한 임금 수준이나 고용/해고 등에 대한 불만 여론이 생겼고, 인니 파견 사업이 시작된지 약 2주 후 제가 관리자로 인니에 파견되었습니다.

우선 임금과 고용/해고 등에 관한 가이드 라인을 잡고 사업주들의 리스트를 작성하여 각 공장 직원수 및 임금 내역을 기재하도록 하였습니다. 허나 이 과정에서 수십차례에 걸친 단체메일에 전혀 응답을 하지 않는분이 생겼고 1차로 인니 파견 사업에서 제명, 한국 정부에 입국 금지 요청을 하였습니다.

그 후 한달이 넘는 시간동안 별 문제없이 진행되었으나 최근들어 사업주분들이 각 공장 직원수 및 잡오퍼를 제대로 갱신하지 않는 일들이 잦아졌고 다시 한번 전체메일로 경고한 후 응답하지 않는 사업주에 대해 오늘 2차 제명이 이루어졌습니다.

인니 파견의 가장 큰 목적은 한국 유저에게 안정된 정규직을 마련해주어 높은 수준의 임금을 제공하고 직장 걱정없이 한국에서 꾸준히 싸울수 있도록 배려하는 것입니다.

인니 파견 사업 관리자로써, 자칫 개인의 이익 추구로 비춰질수 있는 행동에 대해 강하게 제재를 할 것이며 또한 이에 불응할 경우 제명 및 입국 금지 조치를 해 차후 형평성에 관한 논란이 생기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인니 파견 사업 제명자
1차 제명: ReformedRomeo

2차 제명: Destiny Angel

위 두 사업주는 수일에 걸쳐 단체메일을 보내고 약 3~4일간의 수정기간을 주었음에도 이에 불응하고 개인적으로 행동하였음으로 인니 파견사업에서 제명하며 한국 정부에 입국 금지 요청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인니 파견 사업

목적

1. 높은 보너스를 가진 인니에서 한국 유저를 고용하여 안정된 직장을 제공하고 보다 나은 임금을 지급한다.
2. 한국 유저에게 정규직을 제공하여 일자리 걱정없이 한국에서 전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파견 대상

높은 임금 제공을 위해 파견 대상자는 Q5 완제품 공장 2개 이상 소유한 분으로 한정합니다.
또한 모든 공장을 정규직 마련 목적으로 운영하셔야 합니다.

신청 방법

Jinoism에게 보유 공장수, 공장 종류를 적어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시민권 발급은 인니 정부의 허가가 떨어져야만 가능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발급까지 걸리는 시간이 다릅니다. 메일을 주실 경우 우선 대기자 리스트에 올리고 발급이 가능할때 한분씩 발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니 정규직 신청

한국 유저분들중 인니 파견 사업주의 공장에서 정규직으로 일하기 원하는 분은 Jinoism에게 메일 주시면 자리가 생기는데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한국 상황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운영자의 황금만능주의 패치로 인해 세계적으로 밸런스가 붕괴되고 누가 더 돈을 많이 쓰느냐가 전쟁의 승패를 좌우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주변 상황들이 불리하게 돌아가더라도 한국인 특유의 결속력으로 서로 뭉치고 돕는다면 언젠가 기회는 반드시 찾아올거라고 믿습니다. 어차피 즐기라고 있는 게임이니 우리는 우리의 방법으로 게임을 즐기도록 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