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퍼블릭 뉴비 안내서] - 정당과 신문

Day 3,442, 05:52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champbyun


[정당 가입]
정당은 이리퍼블릭의 정치시스템의 바탕이 되는 제도입니다. 먼저, 정당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메인메뉴의 'Community(커뮤니티)'에서 ‘My Party’항목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정당에 가입하거나, 아니면 새로운 정당을 창당할 수 있습니다.(정당 창당에는 골드가 많이 듭니다. 그리고 혼자 정치하는 것은 많이 힘들 것이기 때문에 정당 창당은 아직 하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Join a Party"를 클릭하면, 자신이 속한 나라의 정당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정당을 클릭하면, 정당의 로고와 대표, 정당의 속성과 소개, 당원 수 등의 정당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정당에 가입('Join)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입을 하게 되면, 하단에 있는 '정당 대표 선거', '국회의원 선거', '대통령 선거'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선거 안내에는 선거가 며칠 남았는지, 누가 지원했는지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십시오.



신문은 이리퍼블릭 세계 내에서 유저들 사이에 의사소통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하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기사를 써서 댓글 25개를 받으라는 등에 미션이 종종 나오므로 만들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이런 미션이 나오면 기사를 써서 이리퍼블릭 유저분들께 도움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잘 모르시겠으시면 제 기사를 참고해 주십시오)
신문을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메인 메뉴의 'community'란의 'my newspaper'에 갑니다.
그다음, 'Create Newspaper' 버튼을 클릭하여 신문 창간 화면으로 들어가십시오.
이 화면에서는 여러분이 가진 금의 양과 신문을 창간하기 위한 필요 조건을 보여주게 됩니다. 신문을 창간하기 위해서는 레벨 - 9 (130 경험치)과 금 2개가 필요합니다. 가지고 계신다면 만드시면 됩니다. 프로필 사진을 넣으시고 신문 이름을 정하시면 만들어집니다. 신문의 소유자는 이름이나 신문 프로필 사진을 어느 때나 바꿀 수 있습니다.

[신문 소유자가 보게 되는 것]
당신의 프로필에서 당신의 신문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로고가 보이고, 편집자와 그 사람의 위키 문서로 들어가는 링크가 차례대로 나와 있습니다.
기사는 가장 최신의 것부터 보여집니다. 이 페이지에서도 기사의 수정이나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발행된 기사는 News 페이지에 나옵니다.
"Edit newspaper details" 버튼을 누르면 당신은 신문의 이름이나 신문 프로필 사진, 설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사를 쓰고 싶으시다면 "기사작성" 버튼을 누르십시오. 기사에는 발행 국가와 카테고리를 정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Edit(수정)과 Delete(삭제) 버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버튼은 신문의 소유자에게만 보여집니다. 다른 사람들도 비공식적으로 기자나 편집인 격으로 편집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발행권은 언제나 신문 소유자에게 남아 있습니다.
"Edit newspaper details" 버튼 아래의 Subscribers는 현재 당신의 신문을 구독하고 있는 구독자의 수입니다. 만일 당신의 신문 구독자 수가 1000명을 넘어간다면 당신은 미디어 모굴 업적을 달성하여 5 GOLD를 보상으로 받습니다.

이상으로 정당과 신문에 대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있으시면 언제나 댓글로 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