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선물 있음

Day 1,793, 19:32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yhpdoit

아래 글은 KOR_Sohn님의 요청에 의해서 기고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지금은 외국에 나가있어 이렇게 yhpdoit님을 통해 기사를 쓰게 되었네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아이디어가 하나 떠올랐는데 여러분들께 의견 및 아이디어 혹은 문제점 가능성 여부 등을 여쭙고 싶어 이렇게 기사를 쓰게 되었습니다.

현재 e세계에 인구 1000이 안되는 저인구 국가들이 꾀 많이 있습니다. 제가 요즘 이나라 저나라 떠돌아다니면서 더욱 더 체감이 되더군요. 에덴이건 원,콧쪽이건 저인구 국가는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지 못하였고 국회도 잘 안돌아가더라구요.
- 저인구 국가 각각 다 우리나라-대만처럼 원수진 나라들도 존재.
- 다른 저인구 국가도 더이상의 베붐이 사실상 힘듬.
- 국가들이 제각각 노력은 하고있으나 성과 저조

그래서 제가 동맹 관계없이 저인구 국가들 돌아다니면서 의견 제안 및 설득을 해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이에 앞서 좀 더 성공적이고 구체적인 계획을 갖기 위해서 제가 생각해본 현 아이디어를 나누고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다른 나라 애들도 우리와 같은 사람이니 여러분의 의견이 별로라면 이 아이디어는 없는걸로 하겠습니다ㅠㅋ.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 저인구 국가 통합안

1. 참여 의사를 밝힌 나라 대표끼리 상의를 하여 통합할 나라를 상의한다. (시민권을 줘야 하므로 최대한 많은땅,국게이를 뽑을수있는 나라, 또한 주변국가로부터 위험이나 영토확장의 가능성이 보이는 나라로 고른다)

2. 통합 후 통합된 나라안에 참여하는 국가마다 정당을 만들어 정치에 참여한다.(국게이,가카,등)

3. mu는 자유롭게. 원한다면 mu도 국가별로

4. 우선 한달에 줄수있는 시민권수가 제한되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안정이 잡히기 전까진 중립을 유지하며 체계를 잡는다. 그후는 참여국가끼리 상의후 결정.

* 참여할 나라가 얼마나 될진 모르겠지만 되도록이면 우리나라와 친분이 있는 나라들로 탐색.
아래는 인구 1000이하 국가들 목록입니다.

예) 친분국가들 - 일본, 뉴질랜드, 몰도바, 슬로바키아, 태국, 스위스, 몬테네그로, 에스토니아
그 외 국가) 호주, 오스트리아, 벨기에, 체코, 덴마크, 이집트, 인도, 아일랜드, 말레이시아, 라티비아, 네덜란드, 노르웨이, 파키스탄, 파라과이, 필리핀, 싸우디, 싱가폴, 남아공, 아랍에미레이트

의견을 주신 분들께는 감사의 표시로 제가(KOR_Sohn) 빵 혹은 탱크를 나눠드리겠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되시고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