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무부] 이번주의 보급 추가내역

Day 1,763, 17:56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rythemdj

태풍이 올라온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의외로 제가 있는쪽은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살고 계신 쪽 지역은 어떠신가요? 무사하면 좋겠습니다



다른게 아니라 이번주 추가 보급내역이 있어서 공지하고자 합니다

보급MU는 강남스타일이며 보급인원은 1명이고 이번주용으로 35대를 지급했습니다.

이상으로 이번주에 보급을 받은 MU는

실미도, 국군, 강남스타일 이 3곳입니다

강남스타일의 지급이 늦어진것은 이번에 새로 시작하게된 보급이 아직 인식이 덜 되어있다고 판단했기때문에 요청이 늦었지만 지급한것입니다.

또 MU 보급에 대해 말이 많고, 제가 독단적으로 일을 처리한다는 사람이 있는데다가

댓글로까지 싸우는게 종종 보입니다. 그런관계로 제가 각 커맨더에게 요구하는 내용을 공개하려합니다.


1. 타 정부, 또는 자국 정부의 필요에 의해 DO를 변경해야할때 변경할것.
(그야 당연한 소리입니다)

2. 각 부대에 있는 활동력있는 부대원들의 인원수 파악해서 말해줄것.
(이게 없으면 보급을 할수가 없으니까요)

3. 보급용 탱크를 받았다면 보급을 받았고 각 부대원 총 X명에게 지급하였고 X명은 활동량이 커서 추가 지급이 되었다는 기사를 쓸것
(이렇게 하지 않으면 보급을 했다는 증거를 남길수가 없기때문입니다)

이것이 독단이고 독선이며 압제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FREESTYLE"하게 안받으셔도 됩니다.
(전 강요하지 않습니다)

물론 그에 따른 내역을 저는 기사에 올리지 않으면 안되니 그점은 어쩔수 없습니다.
(그야 형평성에 논란이 되지 않게 하기 위한것입니다)

레고는 당연하고, 아리랑, 무궁화,NR의 경우는 커맨더의 부재또는 무응답으로 보급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길.

-rythemdj-

아 그리고 전 사실, 각 MU가 전부 보급을 받았으면 합니다 사실 주는것도 얼마 안되지만 못받으면 슬프잖아요?

저 세가지만 지켜주시면 됩니다. 사실 더 요구할것도 없습니다.

제가 미처 확인하지 못한MU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전 어느 MU도 부당한 취급을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