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스의 공약 (下편)

Day 1,622, 00:10 Published in South Korea Japan by alss11
KIP당 5월대선후보
안녕하십니까 한국의 돌아이 알스입니다.

이번 기사는 알스의 공약 (上편)에 이은 내용입니다.

아래 내용은 제가 이루고자 하는 장기적인 프로젝트이며, 제 임기가 끝나고 난뒤에도 논의되어야할 공약입니다.


- 분열되어지고 있는 한국을 하나의 힘으로 합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요즈음 한국 커뮤니티 내에서 분열의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올드비와 뉴비의 대립, A 세력과 B 세력의 대립 등 여러 문제가 불거지고 있습니다.

이 문제로 인해 한국인의 광복에 대한 문제는 더욱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

저는 이 문제에 가장 집중하여 진정으로 하나 되어 광복을 조금 더 앞당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이 문제는 내각의 공정한 분배, 각 한국 합동사령부 회의 주선 등을 통한 서로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자리를 주선하고 또한 오해로 인한 다툼을 줄일 수 있도록 서로 통할수 있는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 베이비 붐을 위한 포석

카페 커뮤니티를 활기차도록 하여 카페를 통한 외부 유입을 늘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새로 유입된 뉴비들에 대한 지원 정책에 대해 끊임없이 논의할 것 입니다.

○ 저는 베이비 붐을 위한 준비를 단단히 하려고 합니다.

일단 위에 말대로 카페 커뮤니티 활성을 위한 카페 이벤트, 카페 홍보 등을 실시할 생각입니다.

제가 생각 하여금 아직 베이비 붐을 일으킬 여력이 되진 않지만 항상 대비하여서 뉴비의 유출을 최대한으로 막도록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 내각이 강해야 나라가 산다!

저는 대통령 혼자서 나라를 이끄는 것이 아닌 내각을 중심으로 나라의 정책을 실행하겠습니다.

모든 문제는 대통령 혼자의 의견이 아닌 내각 논의로서 진행 될 것 입니다.

○ 저는 일하는 내각을 만들고 싶습니다. 그러므로 대통령은 권한은 줄이고 내각에 힘을 더 실어주고 싶은데 여러 이벤트 등으로 내각 여러분들을 괴롭히게될 것 같습니다 ㅜ

그리고 위에 나와있듯이 사소한 문제 또한 대통령 혼자로서의 결정이 아닌 내각과 그리고 국회의원 다수의 의견으로 결정될 것 입니다.

이 것은 물론 한 안건이 결정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린다는 것에 동의하는 바입니다.

하지만 저는 다른 선진국과 같이 민주주의를 앞당기기 위한 노력을 하고싶습니다.


오늘 11시에 #KIP 채널에서 대통령 후보 간담회를 열 예정입니다.

공약에 관한 점이나 앞으로 해야할 일들을 논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