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찾습니다!

Day 1,474, 08:01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jesusbear

둠둠둠둠둠둠둠둠 뜬! 뜬! 드르르른 드르르른! 뚬뚜두두둠둠!
http://pds17.egloos.com/pds/201003/02/78/issue25.swf

이~ 샤람을~ 찾습니다~
이름! 불명!
특징! 약 일주일 전 곰장군의 쏜다!쏜다!쏜다!!!(약칭 쏜다) 이벤트에 참가한 경력이 있음!

이~ 사람들은 약 일주일 전에 쏜다에 응모해놓고! 프로필을 비워놔서 다 받은 빵을 못 받을 위기에 처한 사람들입니다! 이~ 샤람을 아시거나 목격하신 분은~ 가까운 댓글을 달거나 예수곰에게 연락주십시오! 여러분의 제보가 범인을 잡을 수 있심미다~

1
막 장군이 되신 곰 장군께 축하 드리며 장군께서 한국이 독립 전쟁으로 어려운 이 때에 많은 이들의 꿈을 위해 전투에 큰 도움이 되는 빵을 배푸시니 이는 많은 뉴비들과 교감을 하기 위함이라 마치 세종대왕께서 한글을 창제하신것과 같이 우매한 백성들을 일깨우는 큰 은총이라 하겠나이다... 우와 아부 쩐다!

2
우왕! 곰이 장군된거 처음봄! 축하드리고 우리 한국 독립 전쟁에서 탱크를 쓰시면서 전투를 하셔서 전설이 되세요. 님처럼 꿈을가지고 교감선생님처럼 모시겠습니다! 우리모두 한국어를 써요

3
"한국 독립 전쟁의 전설적 인물인 곰군이 이번 중국과의 경남지구전투에서 활약하여 장군으로 승진했다. 치열한 접전을 벌이고 있던 전선에 그가 탱크부대를 이끌고 나타나 선두지휘하며 반전을 꾀하였다.
그의 부대는 다른 부대와 다른 점이 무엇일까?
곰 장군은 평소 '사람간의 교감의 중요성' 이라는 가치관을 가지고 병사들과 식사를 함께하여 빵한조각 물 한모금을 먹는것으로 유명하다. 다른 부대에선 쉽사리 보기 힘든 모습이며, 이러한 점이 부대의 전투력으로 표출된 것이다.
'이땅의 시민들이 자유로이 한글을 쓰고 말하는 그날까지'이라는 그의 꿈이 꼭 이루어지기를 바란다."

4
"전쟁을 끝내고 한국을 독립시키겠다는 곰장군의 꿈을 이룬것을 축하드리오. 그 치열한 전투에서 탱크 한대와 빵 한조각으로 버텨낸 그대의 용맹과 의지또한 존경하오. 앞으로 그대를 본받아 세계곳곳에서 이뤄지고 있는 반전시위에 동참할 생각이오. 이렇게 한글로서 그대에게 전할 수 있어 무엇보다 자랑스럽소.
참고로 내 꿈은 교감선생님이오. 뿌잉~"

5
(곰)(장군)님이 (한국)(독립)(전쟁)에서 (탱크)를 몰고 (전설)적인 (전투)를 펼치셔서 (축하)드리려(한글)을 쓰려했으나그것은 수업시간중 꾸던 (꿈)이었고 복도를 지나가던 (교감)에게 걸려 죽(빵)을 맞았다는 (반전) 스토리.

6
곰 장군님의 이벤트개최를 축하하며 한국 독립 전쟁의 밑거름이 될 빵을 뿌려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전투시에 탱크를 사용하여 독립에 도움이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의 꿈인 독립을 교감할수 있는 이런자리를 마련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우리와 중국,대만의 위치가 반전되어 그들의 땅을 점령하는날이 왔으면합니다.

7

"곰님 장군 축하드립니다!!
변변치 못한 글이지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제 한국 독립 전쟁에 전설이 되는 꿈을 이루시겠군요
뉴비에게는 빵과 탱크를 주셔서 적응 못하는 뉴비와 교감하시길 바랍니다. 😃

P.S Im newbie(반전)


8

"장군은 살며시 눈을 떴다.
결코 잊을 수 없었던 그 날의 꿈. 그 날의 전쟁, 그리고 그날의 전투.
그는 모든이의 축하를 받으며 한국의 독립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내며 전설로써 남았지만
그의 깊은 마음에서는 아직도 의문이 남아 있었다.

그는 전투 당시를 곰곰히 회상하며 그의 휘하 부하가 몰았던 탱크를 상상하기 시작했다.
그의 휘하 부하는 뛰어났다. 그는 인간이 아닌 곰이었기에 동물과의 교감이 가능했고,또한 그것이 여러 방면의 도움을 주었었다. 그랬다. 그는 유능했으며, 그와 가장 가까운 동료이기도 했다. 하지만 그는 어제의 그의 행동을 도저히 이해 할 수 없었다. 이해 할 수 없기보다는 평소의 그의 행동에 반하는, 반전적인 행동이였다고 말할 수 있었다.

그가 갑자기 곰을 향해 탱크의 총을 겨누었던 것이었다. 그의 동족, 그의 가족을 향해. 평소에 행동을 보면 그의 행동은 이해 불가능한것 이었으나,그는 일단 그를 막고 보았다.
간신히 막은 후, 그는 그를 탱크 밖으로 끄집어 내었다.




그리고 그는 그곳에서 곰탈을 쓴 토끼를 발견했다.


사실 그는 곰에게 가족을 잡아먹힌 토끼!


9
"한글 닉네임이 곰님이신가요? 어쨋든 장군님되신거 축하해요. 공유해주시는 빵이나 탱크로 독립 전쟁에 참가해서 어서 한국땅을 찾는데 일조하고 싶어요. 모두함께 교감을 이루면서 이리퍼에서 꿈과 열정을 함께 같이 해 보아요. 😁;;; 전투때마다 이기고 지는 반전이 있지만 힘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렵네요.. 😁;😉"

10
"축하드립니다 곰 장군님
이번 저항전쟁의 많은 전투를 전우들과의 멋진 교감을 이루어내어
이맆 전쟁의 전설이 될 꿈을 이루기 위하여 같이 노력합시다

곧 한국의 독립이 이루어지면 한글의 전 세계화 하여 이맆계에 대한민국의 반전을 이끌어낼 수 있는 날이 곧 오기를 꿈꾸며 이만 씁니다 ㅋㅋ"

11
일단 곰 장군님께 감사 드립니다.이렇게 뉴비들를 위해서 빵을 나눠주시다니.. 지금 한국은 독립 전쟁이 진행중인데 저는 뉴비라서 탱크를 써도 크게 효과가 없네요.. ㅠ 그래도 전투에 들어 가서 열심히는 싸우고 있습니다. ㅋㅋ 뉴비들을을 위해 이렇게 빵을 나눠주시면 뉴비들사이에선 전설이 되실겁니다. ㅋㅋ 근데.. 이렇게 글을 썼는데 설마 빵없음 이렇게 반전을 주진않겠죠?!!! ㅋㅋ

============================================================================
이샹! 이~ 샤람들을 목격하신 분이나 본인이다! 싶으면 가까운 댓글이나 메시지를 예수곰에게 보내주십시오!
참고로 사칭은 중요한 범죄이며, 친구삭제의 이유가 될 수 있심미다~

ps. 프로필 쓰라고 했는데 아이디 쓰신 분들 미워할거에요 ㅠㅠ
아 저한테 프로필 안 쓴것 같다고 하신 몇분 죄송합니다. 제가 잘못 본것 같습니다. 저한테는 프로필 다 있는걸로 보였는데 그게 아니었네요.
현재 정리작업 및 좋은 글들을 몇개 추려내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늦어도 내일 오후 에는 기사 하나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