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권 시스템의 이해 - 우리는 왜 통제 투표를 하고 있는가?

Day 1,406, 05:47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yhpdoit


왜 선거 컨트롤이 필요할까요? 여기가 공산주의 국가도 아닌데. 투표를 올드비님들이 이분 표하세요 이분 투표하세요. 하는 것에 반감을 느끼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작성해 봅니다.

올드비님이 이분 투표하세요 저분 투표하세요 하는건, 독재를 하고자 함도 아니고 사익을 챙기고자 하는 것도 아닙니다. 오로지 그래야만 정치 침략을 막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왜 투표를 이렇게 복잡하게 하는 것인지 이해할라면 이리퍼 시스템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은,거의 대부분 e대한민국, eSK시민입니다. 여러분이 한국인이 라 eSK 시민이 아니라, 여러분이 한국인이라 eSK를 시작 나라로 고른 것입니다. 따라서 eSK시민권을 자동으로 발급받게 되었습니다. 즉, 외국인이 eSK시민권을 가진다면, 이리퍼에서는 여러분과 그 외국인의 권리는 같아집니다. 이리퍼는 현실 세계가 아니므로, 시민권을 가진다면 외국인이 한국 대통령에 투표할 수도 있고, 한국 국회의원에 출마할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소중한 것이 시민권입니다. 여러분이 투표할 수 있는 이유, 여러분이 복지부 빵을 먹을 수 있는 이유, 여러분이 한국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이유는 하나입니다. 바로 여러분이 eSK 시민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선거는 국회의원을 뽑는 선거입니다. 국회의원이 할 수 있는 기능으론 여러가지가 있습니다.하지만 여기서 눈여겨 보아야 할 것은, 국회의원의 권한 중 하나인 시민권 부여 기능입니다. 해외 유저들이 한국에 망명을 신청하면, 국회의원당 시민의 일정 비율을 새로운 시민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권한이 국회의원 전부에게 있습니다. 즉 이번에 뽑힌 FSR 인원은 새로운 FSR 인원의 망명을 받아들일 수 있다는 거죠. 현재 한국 인구 3811명으로 국회의원 한명당 11명의 시민권을 승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투표의 결과를 보십시오. 그렇게 흥보하고 통제하고 난리를 쳤는데도 무려 14명이나 당선됫습니다. 14명이 FSR을 더 늘리면? 다음달엔 14*11 = 141명이 최대로 들어올수 있습니다. 국회의원 한명이 당선되기까지 14표 정도가 필요합니다. 즉 다음엔 최대 14+10 = 24명입니다. 다음달엔? 264명 더 들어오고 26명 더늡니다. 최대 24+26=50명입니다. 대한민국 국회 그들이 장악할 수 있다는 것이죠.

그렇게 표를 몰앗는데도 14명입니다. 게다가 이런 추세라면 최악의 경우 2달만에 한국은 적대적 외국인인 FSR손에 들어갑니다. 표를 그렇게 선거통제까지 해도 그렇게 됫는데, 만약 그렇게 표를 몰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강력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순식간에 한국을 적대적 외국인들인 FSR이 차지하게 될 것입니다. 선거통제가 바람직한 것은 아니지만, 필요악이라고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선거통제 하지 않는다는건 집에 불이 났는데 전기제품 못쓰게 된다고 불을 끄지 않는 거와 같습니다.

지금 한국은 FSR이라는 적을 맞아 정치적 전쟁 상황입니다. 전쟁터에서 소대장이 돌격할건지 말지 소대원 모아놓고 투표하면 민주적일까요? 그러면 전쟁에서 이길수 있을까요? 아니죠? 민주적 투표가 항상 옳은 것은 아닙니다. 전쟁 상황에서 그런 걸 따지는건 어리석은 일이죠.

게다가 이미 여러분도 국회의원이 될 수 있는 길은 열려 있습니다. 이리퍼 네이버 까페에서 예선이 벌어집니다. 올드비들이 그냥 아무나 찍으라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 예선을 통과하신 분들만 찍으라고 합니다. 그런 예선을 통과한다면, 당신도 국회의원이라는 걸 노려볼 수 있습니다. 이 선거에선 올드비들이 누구 뽑으라는 이야기 안합니다. 한국인들끼리 서로 흥보하고 그렇게 합니다. 저 뽑아주세요를 외칩니다. 다 한국인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전쟁터인 실제 이리퍼 투표는 그렇게 해야 합니다. 외적을 물리치기 위한 전쟁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쓰는 본인도, 까페 경선에서 21표나 받았습니다. 하지만 떨어졌습니다. 6표로요. 몇분 저에게 쪽지를 보내서 물어보시더군요.IRC로도 물어보신 분도 계십니다.절 추천햇을까요? 아닙니다. 전부 다른 분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그것이 FSR의 수를 하나라도 더 줄이는 길이기 때문입니다. 본인도 다른 분을 투표했습니다. 그래서 전 떨어졌습니다. 하지만 전 이건 어쩔수 없다고 생각합니다.당선되면 저의 사익은 커지지만, 저의 사익도 한국 정부가 유지되야 가능한 것입니다. 나라가 망하면 여러분의 이익을 누릴수 없다는 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저에게 위로의 VOTE나 날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다음 기에는 나 예선 없이 되는거 맞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