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의 새로운 시작

Day 1,363, 21:47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Qnfauf



안녕하세요 불멸 (Qnfauf) 입니다.

저에 대해서 오래 전부터 잘 알고 계시는 분들도 몇 계시지만 새로이 시작하는 마음으로 신문기사를 통해 제 소개를 드려 볼까 합니다.



저는 한국에 계신 대부분의 한국 분들과는 다르게 이리퍼블릭을 한국이 아닌 미국에서 시작 하였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하여 이리퍼블릭을 하면서 미국에서 군대도 들어가보고 IRC를 통해 친분도 쌓아 가면서 한국 분들이 한국에서 게임하듯 미국에서 게임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게임을 즐기며 하다 보니 어느새 정치에도 들어가게 되고 점점 중요한 역할들을 맡게 되더군요.
점점 미국에서 높은 위치에 올라가 상당한 권한을 가지게 되었는데 어느날 게임을 하지 않기로 정해 버린 뒤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고 이리퍼블릭을 완전히 떠나 버리게 되었습니다.



미국에 있었지만 IRC를 통해 한국 분들과 가끔 얘기는 하면서 지냈었는데 몇일 전에 (게임을 떠난지 2달이 채 되기 전에) 그리즈님이 이메일로 연락 주셔서 (분명 앞으로 정치 안할거라고 하셔놓고) 지금 대통령 맡고 계시다고 알려 주시더라고요.

결과적으로 다시 시작하게 된 계기는 IRC입니다. 와서 대화 나누다보니 게임을 다시 시작 하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전부터 한국으로 와 보는 것도 진지하게 생각 해 보기는 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한국으로 와 버렸습니다. 그래서 두달만에 한국에서의 새로운 시작이 되었네요!



이런 게임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글을 몇분이나 관심 있게 보셨을지는 모르겠으나 읽어주신 모든 분께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저는 한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계획이며 사실 활동은 이미 시작 했습니다. 첫 활동은 국가 공지 시스템의 개발입니다. 그리즈님이 작성하신 관련 기사를 확인해 주세요.

한국에 대해서 더 배워 가면서 정치에도 참여 하고 IT부서에서도 꾸준히 활동 하여 한국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불멸 (Qnfau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