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올드비들은 왜 국회의원에 목숨을 걸며, 국회의원은 무슨 일을 하는가?

Day 1,343, 06:02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hin945

안녕하세요?
 
shin945 / 나무 입니다.
 
이런 기사는 써본지 정말 오랜만이군요 😁; ㅎ
 
이번 기사는 국회의원선거 특집 입니다. (나름대로입니다. 그냥 그럭저럭 시간도 남길래 써봐요... ㅎ)
 
그에 따라 내용은 국회의원선거에 승리한 국회의원은 어떠한 일을 하는가? 입니다.

강조할 만한 내용은 '굵음' 표시를 하였습니다. '굵음' 표시만 읽으셔도 됩니다.
 
이번에 당선된 혹은 다음에 당선될 후보자 분들께 유용한 기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대략적인 설명 & 중요성
 
국회의원...
 
단어를 보면 알 수 있듯 국회의 의원입니다. 이 분들은 나라에서 발의되는 안건에 대해 소중한 한표를 던질 수 있습니다.
 
투표가 성립되면, 발의안는 실천하게 되는 것이며, 투표가 성립되지 못하면, 발의안은 실패하게 되는 겁니다.
 
국회의원이 중요한 이유는 바로 이러한 투표 때문입니다.
 
발의안에는 나라에 중요한 안건들이 있습니다. (맨 밑에 그리즈님께서 추가로 덧붙여 주셨습니다.) 이러한 안건들을 휘어 잡는 사람들이 바로 국회의원이며, 이들로 인해 나랏일이 좌지우지됩니다. 역사글을 읽으셨으면 아실겁니다.
(아시는 분은 생략하셔도 됩니다.)
 
이전 루마니아 집권당시, 우리나라 사람들의 국회의원석은 극히 낮은 비율로 차지하고 있엇습니다. 그로인해 루마니아놈들이 한화를 강제로 수탈하는 것을 눈앞에서 당하는 것을 쳐다만 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꾸준한 유저 유입으로 겨우 국회의원석 반을 차지하였으나, 그 때 국회의원분들의 낮은 참여율로 인해, 그 때도 많은 돈을 수탈당하였습니다.
이후, 다시 제대로 된 재정비로, 국회의원석의 반 조금 덜 못미쳤지만, 루마니아놈들 마음대로 나라를 좌지우지 할 정도는 막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엔 루마니아세력이 많이 약화되어 우리나라 유저분들이 많은 국회의원석을 차지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물론, 많은 유저분들이 투표에 참여만 잘 해주신 다면 말이죠...
 
하는 일
 
국회의원이 하는일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국회의원으로 당선된 후, 발의안이 나타나게 되면 발의안에 투표를 하시면 됩니다.
(발의안이 나타나면 알림에 발의안이 떴다고 알림이 오고, 자기 프로필 옆 국기를 클릭하신 뒤 Administration을 누르시면 됩니다.)
 
투표를 하실때에는 내용, 발의자, IRC 를 주로 보시면 됩니다.
 
먼저 내용을 보시면 됩니다. 국고로 이동시키는 도네이트법안같은 경우엔 내용부터 보시면 됩니다.
다음으론 발의자를 보고 믿을만한 사람인지 부터 제일 먼저 확인해주시면 되구요.
그런데도 잘 모르겠다면 IRC를 들어가셔서 물어보시면 어떤 내용인지, 앞으로 어떻게 할 계획인지 자세히 설명해 주십니다. 그것에 따라 행동해 주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가장 좋은 방법은 처음부터 IRC로 달려가서 물어보시는게 가장 속편하고 빠르며,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두번째로는 안건을 내는 일과 시민권 내주는 일 입니다. 안건을 내는 일은 주로 간부님들께서 오더를 내려주십니다. 평상시엔 마구잡이로 건드시면 안됩니다. 또한 안건을 내면 24시간 내에는 또 다른 안건을 제안할 수 없기 때문에 쓸데없는 안건은 비효율적 입니다. 시민권 내는 일은 인구가 늘어 대략 4회로 예상합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Grease님께서 선거후기를 쓰실때 더 정확하게 쓰실거라고 하십니다.
 
하는 일은 이것이 전부입니다. 다만, 발의안은 24시간만 유효하므로 24시간 내에 투표를 완료 하셔야합니다. 그리고 국회의원은 성실성 문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실성과 IRC 접속률을 보는 이유입니다.
 
번외
 
먼저 국회의원이 되시면 메달을 하나 따게 되며, 5골드를 얻게 됩니다.
 
그리고 다중계정 투표는 99% 걸린다고 보시면 되기 때문에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다중계정이 투표한 표는 없어지므로 당선 확정된 분이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와일드카드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와일드카드란 그 소속지역에서 당선에 탈락되었지만, 다른지역에 비해 투표수가 많으면 당선이 되는겁니다. 제가 저저번달에 와일드카드로 겨우 들어갔었죠 ㅎ

투표와 국회의원은 혼자서 하는게 아닙니다. 꼭 최고의 효율을 낼 수 있도록 적당한 투표로 표를 분배하여 많은 국회의원들이 당선되도록 도우세요.
 
 
이것으로 나름 특집을 마칩니다.
 
후보로 나간 모든 국회의원분들이 당선되길 바라며, 앞으로 eSK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바랍니다. 😁
 
 
댓글로 달린 추가 정보들

1. Grease
내용: 국회 발의안 내용에 대해 추가적으로 집필해 주셨습니다.
 
세금 법안 - 정치침략 세력이 정권잡으면 소득세 50% 이상 관세 0% VAT 50% 이상 이딴식으로 해서 경제 망쳐버리고 사업주 노동자들을 찾취하죠.(이것을 저지하기 위해서라도 국회의원 의석수 확보가 중요합니다)

도네이트 - 자기들 금고에 돈 넣어버리면 눈뜨고 당함

돈찍기 - 예전에는 1골드당 200원 이하로 환율이 형성될때 돈 찍고 (1골에 200원씩 찍음) 그거를 환율 시장에 풀고 다시 찍고 그짓거리를 반복해서 1년~3년치 세수를 돈으로 찍어 버린뒤에 그거를 조금씩 풀면서 경제 망침 (그거 일부러 다 풀어서 인플레이션 만들기도 함)
 
 
2. danyeo
내용: 앞으로 국회의원의 추가적인 할일들과 계획에 대해 말씀해 주셨습니다.
 
국회는 겜 내에서만 아니라, 보통 국가에서는 포럼에서 국회 설립해서 각종 법안 만들고, 겜내에서 투표하기 전에 MPP, 세금 등 투표 한번 더함.
 
이번달부터는 국회폴더 설립하여 슬슬 게임 외에서 법안 만들고, 국회의장도 뽑고 할 계획 임.
 
 
3. drakiss
내용: 국회의원분들에 대해 더욱더 책임을 요하는 당부의 말씀을 하셨습니다.

국회의원들은 국가 운영에 있어서 책임감을 가지셔야 합니다.
국선, 대선, 당수선거땐 필히 IRC 상주해주시는게 좋구요.
 
 
이 기사는 여러분들이 쓰는 기사입니다.
 
추가적으로 집필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로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