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물 범죄

Day 713, 16:42 Published in South Korea Japan by Reiji Mitsurugi

여기 타슈에 (그게, 나, 래지 미수루기) 는 악마같은 띠오크레시 항상 반대 했습니다. 서울 하고 한국에 띠오크라시가 없으게, 나는 열심히 일헤고 있습니다.그리고 나는 무너질데 가지 띠오크라시 싸울겁니다.



그 래서 나가 마스야마 있는 미수루기 대저택에(위의있는사진) 돌아갈데, 나는 여러 빨강 봉투를 (아래있는 사진) 발견했습니다.그 빨강 봉투에 무엇있나고, 물어보고 싶어요? 그봉투 안에 많은 돈이 있어습니다. 완전 띠오크렛들 뇌물 이앴습니다!



그런 데 왜 띠오크렛놈들이 레지 미수루기한테 뇌물을 보내습니가? 이거는 좋은 질문 입니다. 나는 일본 황실 국회에 대표입니다. 그러니가 그 띠오크렛들이 나한테 돈 보네면, 나가 일본을 띠오크레시에 노예를대게 착각하고있읍니까? 아니면 네가 띠오크시애게 너무 큰상심을 조서, 나를 입 다물게, 돈을 보냅니까?

이유는 몰라요. 그런데 띠오크렛놈들 들어라! 나는, 띠오크레시에 뇌물를 거절한다! 이 뇌물는 너의 악한겄을 보이게했다. 그런데 내가 너의한테 안돌요준다! 이돈는 너네들이 악한데에 사용 못하게한다. 이돈는 나가 유지하고 좋은데에 사용할거다.

나는 래지 미수루기 이고, 나는 다른 날아에 공정한 커피 한잔 마시는거 기대한다.

죽어라 띠오크라시!



(to read this article in English, see the Matsuyama releas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