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 이벤트] 1주년 기념 + 조이 엠유

Day 1,684, 18:57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Ahn Lee



안녕하세요~


원래 엠유 홍보와 이벤트만 하려고 했지만 엘리옷님 기사를 읽고 저도 7월생들의 1주년 축하를 겸한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
벌써 1년이라니 ㅜㅜ 그래도 1주년 찍기도 전에 힘은 만 찍겠네요 ~

그럼 이벤트 설명을 들어가기 전에~
즐거운 엠유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가볍게 읽어주세요 😃








인조이어블, 줄여서 ‘조이’라고 부르는 저희 엠유는 느긋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목표랍니다.

친목 위주의 엠유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그렇지만 더 중요하게 조이는 '개인주의'를 존중하는 엠유로 가입 하시고 원하시면 피드 및 엠유 활동에 참여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루에 한번 혹은 가끔 들어오더라도 엠유 피드에서 소소한 재미나 즐거움이라도 가져가실 수 있는 엠유였으면 좋겠습니다. 🙂


음~ 그리고 가입 조건을 약간 변경했는데요,

1. 20대 이상 (하지만 가입 시 나이를 밝히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꼭~ 가입 하고 싶으시면 10대도 괜찮아요.)
2. 매너, 개념, 예의 모두 장착 중
3. 레벨 10 이상


** 여기서 강조하는 부분은 데오 깨기나 힛수 같은 플래이 스타일에 관한 조건은 없다는 점입니다.



1주년이 다되도록 이맆을 하는 유저로서 한국을 이루는 모든 유저들이 꼭 성실한 ‘군인’일 필요는 없다고 생각 해요.
일주일에 2~3번만 들어오거나 종종 잠수를 타더라도 가끔 투표도 해주고 총력전에 참여 해보거나 하시는 분들이 재미있는 게임과 튼튼한 나라를 만드는데 꼭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런 엠유도 필요 하다 생각해 만들었었답니다. ㅎㅎㅎ



그러므로 가입 후 활동 조건은 간단하게 14일 안에 recruit 미션 깨기와 국적/신원 밝히기 입니다. 멀티 방지용 조건이랄까요?

그 외에는 매너를 지켜주시고 다른 멤버들께 뭔가를 강요만 안 하시면 됩니다.
저희 엠유의 이런 성향은 조이가 조이인 이상 변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그.러.나. 보급 부분에선... 일단 커맨더로서 도움의 요청이 오면 도와드리고 있으나 개인적으로 모든 분들께 매일매일 보급을 드릴 만한 능력이 안되므로 그 점은 참고 하셔야 할 듯 합니다!
절대 맨날 이런 이벤트로 다 써버려서가 아니에요.



보급과 함께 훌륭한 군인으로 성장 하시려면 더 좋은 엠유들이 많이 있으니까요~
(사실 아얄을 접고 아파서 몇달 잠수 탔더니 어떻게 돌아가는지 잘은 모르겠지만 많을거에요!레고라던가 등등!)





그럼 이제 이벤트로 들어가서
s는 안 하셔도 되고!
추천 해주신 다음~
v 숫자와 이맆 생일을 써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2012년 생이신 분들께는 ~ q5 탱크 3대,

2011년 생이신 분들께는 ~ q6 탱크 3대,

2010년~ who knows when 사이에 태어나신 분들은 q6 4대를 드릴게요.


그리고 2011년 7월생들이 얼마나 남아있는지 저도 모르겠습니다만..
남아 계신 분들은 손!!
특별히 q6 탱크 1대씩 더 드릴게요~


차별이라고 혼내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탱크 드릴 때 프로필에 생일 뜨니까 가짜로 적으시면 안 줄거에요.
거짓말은 나쁜거에요~






- 이리퍼블릭 Enjoyable 페이지 http://www.erepublik.com/en/main/group-show/1062

- 조이 소개용 웹 사이트 https://sites.google.com/site/enjoyablesk/

ps. 13일까지 잠시 마현님께 커맨더를 맡기고 있지만 제가 커맨더 맞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