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뉴비 이벤트 #1 + RL당 이야기 (이벤트 종료)

Day 2,630, 18:34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것저것 얘기도 해보고 원래 기존에 생각했었던 뉴비분들을 위한 나눔도 하려고 합니다.

저는 제가 정당 대표로 있는 RL당에 대한 얘기나 기사를 잘 쓰지 않습니다.
요즘 신규로 가입을 하시면서 그냥 1위 정당이라고 RL당에 계시기도 하고 그렇기 때문에 저희 정당에 대해서 소개도 해드리고 정당의 방침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솔직히 기사를 또 쓰기 귀찮아서

그리고 저는 기본적으로 뉴비분들께 도움이 되는 물품들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에 댓글 달아주신 모든 뉴비분들께 (힘 1000 이하)
아래의 지원을 하고자 합니다.



* 정당에 상관없이

모든 뉴비분들께
지역 이동을 하는 데 사용되는
Q5 이동티켓 5매 지급

* RL당 당원인 뉴비의 경우

Q5 이동티켓 5매 +
Q1 주택 구입할 수 있는
300원 추가 지급

이동티켓과 주택은 기본적으로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물품들입니다.
제가 재정부장관이긴 하지만, 이 물품들은 국가 재정이 아니라 제가 지원해드리는 물품입니다.



* RL당 소개

RL당은 현재 대한민국의 정당들 중 가장 길게 유지되어 온 정당입니다. 한국인들의 역사와 함께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현재 당은 이러한 당의 특징으로 인해 눌러앉으신 분들, 그리고 그냥 계시는 분들, 그리고 새로 오셨다가 그냥 1위 정당이라고 계시는 분들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작년 10월부터 정당대표를 맡고 있으며, 항상 선거를 통하여 선출되고 있습니다. 저는 9월과 12월에 대통령을 맡았었고 10월부터 국가의 재정을 담당하고 있는 샛별이라고 합니다. 선거 때 저는 저를 선거에서 꼭 뽑아달라고 하지 않습니다. 제가 잘못된 일을 한다면, 저는 물러나야하는 것이 당연하니까요. 마음 가시는 대로 항상 투표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RL당의 방침

RL당은 세 가지 방침을 준수합니다.

첫째로 RL당은 보급을 따로 해드리지 않는 정당입니다.
현재 RL당은 다른 당들보다 당원 수가 많은 상태입니다. 따라서 제가 여기서 정당 보급까지 하게 되면 불편한 점이 많게 됩니다.
오늘 이렇게 기사로 저희 정당 뉴비분들만 추가로 지원을 해드리는 것은 자주 있는 일은 아닙니다.
설날도 곧 있고, 제가 자주 신경쓰지 못해서 죄송한 마음으로 해드리는 것입니다!

둘째는 뉴비분들에 대한 지원입니다.
저는 뉴비분들이 메세지를 저에게 보내주시면, 정당 관계없이 항상 일반적인 지원과 문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뉴비분들께서도 아마 제가 이러한 것들을 하는지 아시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에게 문의를 해주시고 지원을 해주기를 바라십니다.
물론 저 역시 공장도 하나 없고 돈도 없지만, 저는 우리나라가 잘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게임을 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께 최소한의 도움이라도 항상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셋째로 국회의원에 대한 균등한 경험 제공입니다.
RL당은 다른 당들보다 당원 수가 많기에, 매달 뽑히는 국회의원 수도 많은 편입니다.
저는 일단은 수고해주시는 정부에 계신 분들과, 우리나라의 역사에 도움을 주신 리더급을 제외하고는 항상 국회의원을 한 번도 해보지 못하셨던 분들(뉴비나 새로 도전하시는 분들)에게 먼저 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제가 메세지로 꾸준히 접속하시는 지 먼저 물어서 약속을 받아야 합니다.)
지난 1월 국회의원 선거에서도 5명의 국회의원을 경험하지 못했던 후보분들을 당선시켜드렸습니다. 저는 위치나 경험과 상관없이 모든 분들께서 국회를 경험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이 기준을 유지할 것입니다.

* 2월의 대통령 후보

2월 5일에 대통령 선거가 있습니다.
RL당에서는 현재 국방부 장관인 Hayeon씨를 후보로 등록하였습니다.
하연씨는 11월에 대통령을 맡으신 경험이 있으십니다. 이미 우리나라에 많은 공헌을 해주셨고 지금도 해주시고 있습니다. 제가 대통령 후보를 먼저 해주셨으면 하다고 말하였고 승낙해주셨습니다.
하연씨도 대통령 후보 중 한명일 뿐입니다. 물론 박하샛은 이번 달 대통령 선거에 나가지는 않습니다. 하연씨를 지지해주시면 대통령 선거에서 투표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하연씨에게 물어보진 않았지만 대통령을 맡게 되시면 정책 등은 그대로 유지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 이벤트는 1탄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ㅁ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