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s 고민] 후임 뽑습니다

Day 2,288, 05:59 Published in South Korea Poland by sjforever

말 그대롭니다. 후임 뽑습니다.

안그래도 옛날부터 전심전력으로 수고해주신 이리나님이 건강상의 문제로 일선에서 물러나시고, 여러 인원들도 죄다 잠수를 타는 바람에 저 혼자 여러 업무를 도맡아서 하게되는 불상사가 일어났지요.

뭐 인력의 부재는, 저희 e대한민국의 고질적인 문제였습니다만, 최근들어 더더욱 심화되고 있답니다.

그런 의미에서, 걱정이 매우 되므로.... (물론 어디선가 저같은 노예가 뚝 떨어지긴 하겠지만) 후임을 제대로 키워서 준비시키고 저도 일선에서 물러나, 양지에서 벗어나 주로 음지에서 주요 업무만 도움을 드릴려고 합니다만..

솔직히, 힘든면도 없잖아 있습니다. 거의 모든 일을 혼자 하려니, 시간도 부족하고, 제 일상도 있는데.. 제가 빠지면 일이 진행이 안되니, 모든 업무 (외교쪽)가 막혀버리거든요...(업무 마비되면 참 재밌는 일들이 일어난답니다..)


그런 고로, 최소한 제 빈자리는 채워야 겠다 싶어서, 후임을 구해보려고 합니다.

제 후임이 되시면 얻게되는 이득은 다음과 같습니다:

탱크 보급
빵 보급
골드 지원
외교 업무 인계 등등..

물론 제가 사업가는 아닌터라, 많이는 지원 못해드리지만.. 그래도 최소한 이맆 생활에 지장은 없게 해드리겠습니다.

후임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가라이브 사용자
2) IRC 사용자
3) 영어 가능한 사람 (번역기의 도움을 받는 한이 있더라도, 뜻만 이해가 가능할 수준이면 됨)
4) 이리퍼 하루 접속 2-3시간 ( 더 많으면 좋구요)
5) 카톡 OR 페이스북 사용자
6) 앞으로 최소 3달은 이리퍼 안 접을 사람.


상기 조건들만 맞는다면, 뉴비든, 올비는 어떠한 제한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관심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