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 경제연대 시장조사 (상품 有!)

Day 1,818, 18:59 Published in South Korea Republic of China (Taiwan) by Hydrogen77

안녕하세요~ LEGO Empire Army 경제연대 Hydrogen77 입니다.

eRepublik에서 트레이닝을 통해 힘을 올리고 전투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경제적인 자립 없이는 다~ 부질없다는 것을 많은 유저들께서 잘 알고 계실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경제연대에서는 간단한 시장조사를 통해서 게임 내 경제 컨텐츠를 활성화 시키고 즐겨보고자 합니다.

'게임 내 경제라 해봤자, 일+생산밖에 없지 않나? - 지나가던 투클릭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현실에 비해서 많이 단순화 되어있긴 하죠. 그러나 단순한 시스템에서도 다양한 국가의 많은 유저들이 각자의 판단에 따라 유기적으로 활동하다 보면, 거시적으로는 일정한 법칙에 따라 움직이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분석을 통해 향후 시장 상황도 살짝 예측해보고 이 예측 결과를 통해 이득을 보는 유저들이 많아지면 더욱 좋겠죠?

참여하고 싶으신 분은 이 양식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링크 안에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자주 작성을 하실수록 보급도 많이 타실수 있습니다. 단, 아쉽게도 1차 조사는 LEGO MU에 소속되어 있는 분들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향후 조사범위를 더 늘릴 수도 있습니다.

모두 즐거운 eRepublik 하세요 ㅋㅋ

ps. v+s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조공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