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부][번역] Germark에 대해서

Day 2,648, 23:02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 본 기사는 칠레 MoFA팀 기사를 번역한 것입니다.
(2,637일 기사로 현재 조금 상황이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들에게 :

오늘 나는 칠레가 이리퍼블릭에서 생긴 이후에 우리의 동맹들에 대해서 쓰려고 합니다. 나는 GerMark에 대해서 쓸 것이구요. 이 기사를 당신이 즐기며 읽었으면 합니다. 만약 당신이 의견이 있으면, 댓글을 다시면 되겠습니다.


GerMark의 현재



독일은 현재 폴란드와 헝가리에 의해 점령되어 있어요. 헝가리와는 NAP를 맺었고, 이것에는 세금 반납과 같은 규정들이 포함되어 있어요. 폴란드와의 협정에 대해서는 여전히 얘기가 오가고 있습니다. Saxony-Anhalt과 같은 특별한 지역에 대해서 말이죠. (지금은 체결 됨) 독일은 덴마크의 모든 지역을 점령하였죠. 하지만 이것은 양국의 조약에 의한 것이라 문제되지 않습니다. (현재는 덴마크 국회를 위해 1개 지역 해방)


GerMark의 역사



독일은 이리퍼블릭에서 가장 처음 만들어진 국가 중에 하나입니다. 그들과 처음으로 전쟁한 국가는 스웨덴이었어요. 한달 후 두 나라는 NAP를 맺게되는데, 독일은 4개의 지역을 점령하는 것을 옵션에서 제외하는 것을 포기하지 않았지요.



독일은 폴란드를 공격하기로 결정하였고, 빠르게 모든 지역을 점령하게 되면서 폴란드의 역사에 최초의, 그리고 유일하게 국회를 열지 못한 때를 만듭니다. 이것으로 폴란드에 베이비붐이 일어났고, 작은 나라가 대국이 되게 됩니다. 현재 대부분의 폴란드 D4 유저들도 이 때 합류하게 되었어요.

2008년 말에 독일은 스웨덴을 해방시켜주었고, 체코와의 합병을 통하여 독일의 발전을 시작하려 합니다. 오스트리아와는 동맹을 지속하였으며, 폴란드의 일부 지역을 점령하고 덴마크로의 공격을 시작하면서 2009년 1월 10일에 독일은 그들 역사의 최대의 지역을 점령하게 됩니다.



Atlantis와 Peace 연합 사이의 전쟁이 시작되었을 때, 폴란드는 베이비붐으로 인해 커진 국력으로 그들 지역을 독일로부터 해방시킵니다. 동시에, 오스트리아도 적대 국가들에 무너지게 되고 독일도 사회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면서 독일은 점차 무너지기 시작합니다. 2009년 5월에 스웨덴을 공격할 때 배신하게 되면서 독일은 Atlantis에서 추방됩니다. 이에 더해서, 폴란드에서는 독일로의 PTO를 시도하였고, 이는 적당히 성공적인 결과를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몇 달 동안 독일은 폴란드에 의해 PTO로써 유지되었고 그들이 독일의 국고에서 3000골드를 법안으로 찍어낸 다음 가져가게 되면서, 폴란드는 큰 실수를 만들어 냅니다. 폴란드에게 뺏긴 총 654,000원 중에 525,800원이 헝가리와의 전쟁에 사용되었다는 것이 그나마 다행이었죠.

2009년 말에 폴란드는 독일을 침공하였고, 폴란드에서 베이비붐이 다시 한 번 일어나게 되면서 그들은 유럽의 패권을 쥐게 됩니다. 길었던 점령과 플라토의 이리퍼블릭 시스템이 변경되면서, 독일 커뮤니티는 과거의 영광을 뒤로 하고, 서서히 죽기 시작합니다. 폴란드는 이런 독일을 양분 삼아 강한 제국을 유지하였습니다.

이 때부터, 독일은 지속적인 폴란드와의 외교를 통하여 NAP를 통해 영토를 찾고자 하였습니다.

2012년 1월, 독일은 덴마크와 협정을 맺으면서 그들만의 연맹을 만들었습니다.



http://www.erepublik.com/en/article/-cp-germany-denmark-confederation-treaty-1936489/1/20

이 연맹을 GerMark라 부릅니다. 그것은 3년이 지난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네요.

그들은 포럼에서의 언어의 다름을 오히려 그들에게 장점으로 생각하였고, 이것이 두 나라의 통합된 커뮤니티의 중대한 기점이 되었습니다.



커뮤니티는 도움을 구하는 새로운 플레이어에 대해서 지원을 아끼지 않았고, 그들의 동맹들과 협력하는 관계를 맺고자 했고 우수한 서플라이 시스템을 가지고 있었어요. 또한 성공적인 공격을 위해 힘을 뭉쳤습니다.

이 연맹은 커뮤니티의 공동체를 중시했어요. 덴마크 대통령의 말에 따르면 "매년 성장하는 큰 형제"라고 합니다.


GerMark에 대한 시민들의 생각

Q : GerMark에 대해 말할 것이 있나요?

Yosemite Sam01 (GerMark의 칠레 대사) : 나는 GerMark의 시민들이 어떠하다고 말할 수는 없어요. 그들은 서로 다른 나라이고 따라서 좋아하는 것도 다릅니다. 하지만 덴마크와 방어를 했을 때 우리는 우리의 연맹을 위하여 모두가 싸웠습니다. 당신은 최근에 쿠바가 덴마크에 AS를 했으며 이것이 실패한 것을 볼 수 있었을거에요. (2014년 10월에 쿠바는 덴마크에 AS를 시도, 하지만 바로 막힘) 우리는 우리의 친구를 도우는 데 무슨 목적을 가지는 것이 아닙니다.

Laura Andreea (전 독일 외교부 장관) : 독일에서 나는 정말 쿨한 사람들, 멋진 친구들, 그리고 새로운 것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습니다. 나는 GerMark에 있으면서 정말 놀라운 것들을 경험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크진 않지만, 매우 잘 짜여진 커뮤니티입니다. 우리는 호전적이진 않았어요. 우린 경제나 외교적 측면에서 같이 나아가려고 하거든요. 하지만 서로를 도우려고 힘씁니다. 이것은 긴 기간동안 문제없이 GerMark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 입증하고 있어요. 음, 칠레는 이러한 시기에 무언가를 만들어낼 수 있는 국가입니다. 하지만 종종 정치적, 또는 군사적으로 불안정한 상황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지금 칠레 시민권자라 이런 얘기 하는 듯)

Poncho warrior (나이지리아 재정부 차관) : 독일 사람들에 대해 나는 많은 얘기는 할 수 없어요. 나는 그들을 많이 좋아하고 좋은 플레이어들이라고 생각해요. 그들과 나이지리아의 사람들 대부분은 FSK라는 MU에 소속되어 있지요. 그 MU를 만든 사람들 중 한 명은 프랑스인이며 나이지리아 시민권자에요.

Kalif Batan (나이지리아 대통령, 과거 독일 시민) : 독일 사회는 매우 실용적이고 다문화에 관대합니다. 하지만 나는 몇달 전에 GerMark의 FSKV MU를 떠났습니다. 나이지리아에서 루마니안들을 막기 위해 ATO를 해야하죠. 우리는 Juve_Leo와 그들을 따라온 사람들을 상대로 ATO를 할 준비를 했습니다. 우리는 그리스와 아르헨티나의 동의 없이 나이지리아 지역을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현재 렌트 체결) 많은 FSK 소속 군인들은 자신의 나라를 지키는 것과 같이 싸웠고, 우리는 잠시 나이지리아에 남아서 우리의 커뮤니티를 만들기로 결정하였습니다.

* () : 역자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