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공일의 eSK 9월 대선 출사표

Day 2,111, 10:06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Xo901


안녕하세요
IRC 닉 구공일, 이맆 닉 Xo901 입니다.
우선적으로 제가 이리퍼블릭을 즐긴지 어연 3년만에 eSK를 위해서 본격적으로 일해보고자 이번 선거에 출마하게되었습니다.
원래는 소리소문없이 후보에 나와서 간단한 인사후에 찾아뵐 예정이였지만 본격적으로 활동해보고자 이렇게 신문을 작성합니다.
이번주 신문은 이벤트신문이 아니라 대선관련된 저의 신문이라는 점을 감안하고 읽어주세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선3줄요약
1. 분탕종자를 제외한 일베분들께도 전폭적인 정착을 위한 지원에 힘쏫음. e대만과 e중국에게 적대적(그들이 먼저 다가올시엔 제외)
2. 정당의 활성화와 꾸준한 베이비붐
3. 할말은 하는 외교와 영토수복을 위한 노력. 후회없는 정치를 위해 힘쓰도록함.


3줄 요약만 읽고 가시는분들, 한번 정독해보세요 🙂







안녕하세요. Xo901 입니다. IRC닉네임 구공일 이라고 합니다.
제가 2013년 09월 e대한민국의 대통령의 자리에 도전해보고자 여러분 앞에 이렇게 서봅니다. 원래는 대통령이라는 직업이 쉬운것도 아니기에 내가 잘 할수있을까? 아니야 힘드니까 관두자.. 라는 생각으로 과거에 대통령 해볼래? 라는 제안이 왔을때 여러번 거절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엔 제 힘으로 이루어보고자 이렇게 기사를 작성하지 집중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2010년 12월 이리퍼블릭의 세계에 처음으로 발을 딛이게 되었습니다
그때 당시에 FSR(루마니아 군부세력)이 대한민국을 PTO(정치적침략)하기 시작한 상황이였고, 저는 그때 당시에 RL한국인들이 채 20~50명 가량 하는 상황에서 어느 누구에게도 도움을 청하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러한 상황속에서도 버텨나가고 결국엔 지금은 eSK내에서 부자로써 둘째가라면 서러울 자본가가 되어있습니다.
지금 한국은 제가 시작할 당시보다는 많이 나아진 상황이지만 아직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이번엔 제 자신이 아니라 eSK를 변화 시키고 더 좋은국가로 발전시키기 위하여 출마합니다.
제가 이룬만큼 eSK의 지원을 받은만큼 그 이상으로 여러분께 돌려드리고 싶습니다 🙂




저의 목표와 방향에 대해서 잠시 살펴보실까요?




Q. 최근 일베에 관련하여 구공일님은 어떠한 입장이에요?
A.
저는 일베오신분들도 상당히 착하고 똑똑하신분들이 많은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분들을 eSK의 삶에서 도태시키고 열외시킬생각은 전혀없습니다. 오히려 그분들께서 정착하실수 있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그들 역시 eSK의 국민이고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국민이기때문이죠. 다만 분탕종자들은 뒤도 안돌아보고 모든 국가적인 지원에서 열외시킬예정입니다.


Q. e대만과 e중국에 관해서는 어떠한 입장이에요?
A.
e대만과 e중국 하면 정말 싫습니다. 우리에게 항상 뒤통수를 쳐왔고 배신에 배신을 거듭하던 족속들입니다. 그래서 전 절대로 그들과 손을 잡지 않을생각입니다. 절대로 굴욕적인 외교는 더이상 보고싶지않습니다. 그 당사자가 제가 되고싶지도 않습니다. 당당히 eSK와 e대만이 동등한 위치에서 협상하도록 그들이 먼저 사과하고 자리에 앉힐수있도록 하겠습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과감히 그들과 등을 돌릴것입니다


Q. 우리나라가 어떻게 하면 인구를 늘릴수있을까요?
A.
기본적으로 eSK는 여러번 베이비붐을 거쳐왔습니다. 하지만 생존률은 10~20%내외로 몹시 낮은편에 속합니다. 그 이유는 저는 개인적으로 우리가 이리퍼블릭을 즐기는 태도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이리퍼블릭에 무슨 시스템이 있는지 아실겁니다. 하지만 그 시스템들을 제대로 즐겨왔나요? 아뇨.. 우리는 단지 일하고 훈련하고 전쟁만을 단지 그것만을 즐겨왔습니다. 전 여러가지 컨텐츠를 더 추가하여 인구를 유지시키고 유치할계획입니다. 기본적으로 생각중인건 정당의 활성화가 있겠습니다. 실제의 정치처럼 이리퍼블릭에도 정당이라는 정치시스템이 존재하지만 eSK는 어째서인지 활성화 되지 않았습니다. 전 이러한 정당 시스템을 RL정치의 감정을 끌고오지않는선과 분탕정당과 감정싸움이 없는선에서 활성화 시키고자 합니다. 그래야 여러분들이 이리퍼블릭의 시스템을 더 즐기며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할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민주주의의 꽃은 선거아닙니까? 😛


Q. 구공일님이 지향하시는 외교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전 이리퍼블릭에서 좌파라는 입장으로 표방을 하고있지만, 나름 강경파라고 자부합니다. 저에게 실리주의적 외교를 원하시는분은 진심으로 사과 드리겠습니다. 전 잘못된건 잘못된겁니다. 잘못된것을 잘못된것이라고 하지 못하는 외교는 하지 않겠습니다. 그게 CoT의 수뇌부이든 대만이든 중국이든 말이죠. eSK 국민들의 입장을 분명히 전하는 외교를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틀은 우방국들의 더욱더 돈독한 우방화와 eSK의 독립을 지향하겠습니다.


Q. 구공일님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은 무엇인가요?
A.
희망과 믿음입니다. 이 두 단어를 상당히 좋아합니다.
희망의 사전적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명사] 1. 앞일에 대하여 어떤 기대를 가지고 바람. 2. 앞으로 잘될 수 있는 가능성.
믿음의 사전적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명사] 1.어떤 사실이나 사람을 믿는 마음.
앞으로 잘될 수 있는 가능성... eSK는 그 어떠한 국가보다 더욱더 뛰어난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 이러한 가능성을 희망을 믿습니다. 여러분을 믿기 때문이죠.


Q. 영토를 수복하실건가요?
A.
솔찍한 말씀으로는 몹시 하고싶습니다. 여태까지 한국의 땅을 보지 못한 여러분께 밝은연두색의 대한민국땅을 지도상에 선물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론 어려움이 있기 마련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지만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단지 후회없는 전쟁과 연습과 정치를 하고 싶습니다.





대충 제가 추구하는 방향과 목표를 어느정도 넣어놨습니다 🙂
이 외에도 제가 추구하는 방향과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확실하게 있습니다.
단지, 여러분께서 길면 읽지 않으실것같아 최대한 간단하게 추렸습니다. 이제는 개인의 이익이 아닌 국익을 위해 일하실수있게 여러분께서 소중한 한표 부탁드립니다.

길게 말 하지 않겠습니다. 여러분과 소통하는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에르님께서 계속해서 재임하실수있던 이유는 그분께 여러분이 희망과 그분의 열정을 보셨기에 믿어주셨다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도 에르님 몫지않게 열정과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는 댓글로 달아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주시는 믿음은 희망이 되어 돌아올것입니다

2013년 09월 e대한민국 대통령후보
Xo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