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 도전! 구공일의 eSK 10월 대선 출사표

Day 2,145, 04:05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Xo901

안녕하세요.
이번 10월 대선에 또! 출사표를 던진 구공일 입니다.
8월달과 9월달 eSK의 CP선거에 나와서 두번다 낙선하고 이번에 또 도전하는 삼수생입니다;;
하하...
뭐, 그 덕분에 제 생각과 공약들을 조금더 다듬을수있는 시간이 되었던것 같아요.
아마 제가 삼수중인건, 8월달과 9월달에 제 신념과 공약들이 여러분 마음에 들지 않으셨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이번에도 기본적인 틀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외교 노선과 기타 바뀐상황들이 있기에,
그에 따른 생각을 써볼까 합니다.
그럼 읽어주세요 🙂







Q. 최근 e대한민국이 CoT를 탈퇴하게 되었고 그에 따른 외교노선은 어떻게 하실 생각이세요?
A.
이번달에 제가 부통령이라는 e대한민국의 내각으로써 외교를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따라서 현재 어느 누구보다 타국가들과의 e대한민국의 외교관계를 빠삭하게 알고 있구요. 그에 따라서 실시간 변화하는 이 혼돈속에서 제가 총대를 메고 책임질겁니다. 뭐.. 기본적인 외교노선은 인도네시아,마케도니아,불가리아등 한국의 혈맹이라고 할수 있는 국가들과는 비공식적이든 공식적이든 계속해서 친분을 쌓아갈 예정입니다. 저희가 CoT를 탈퇴할때에도 제 3국가들이 먼저 제안하기도 했구요. 그리고나선 TWO를 가입하던지 대만과의 협상을 통하여 e대한민국의 영토를 지도상에 나타낼예정입니다.


Q. 최근에 인구가 급격하게 줄어들었는데 구공일님은 어떻게 하실 생각이세요?
A.
뭐... 매번 선거철마다 항상 나오는 이야기 입니다. 요놈의 베붐..... 전 9월달과 딱히 생각이 바뀐건없습니다. 많은분들이 떠나신건 그만큼 e대한민국이 루즈하고 이 게임시스템이 맞지 않으셨기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9월달과 마찬가지로 여러가지 컨텐츠를 추가할 예정이구요. 기획이 완성된건 정당시스템의 활성화가 있구요. 그리고, 한번에 후루루룩~ 오는 베붐보단 꾸준한 베붐을 선호하기에 블로그나 카페 그런곳에 스토리텔링식으로 연재를 하던가 웹게임을 즐기시는분들이 많이 찾는곳을 공략할 예정입니다. 이리퍼블릭 이라는 게임이 상당히 취향이 맞아야 즐길수있는게임이기에, 그러한 글들을 보고 오신분들은 단순 호기심이 아니라 하고자 하려고 오기때문에 적더라도 우르르르 오시는것보다 훨씬 많은 생존자가 발생할것으로 생각됩니다.


Q. CoT 연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A.
싫습니다. CoT 에서 돌아오라고 한다면 돌아가지 않겠습니다. 그들이 어떠한 제의를 해와도 돌아가지 않겠습니다. 저는 단지 항상 저희를 도와주었던국가 불가리아 마케도니아 인도네시아 이런 국가들과 친분을 쌓아갈 생각이지... 우리를 소중하게 여기지않는 CoT따위는 과감하게 놓겠습니다. 이런 대우를 받으면서까지 연합에 남아있을 생각은 추후도 없습니다. 이리나님과 같이 항의하러갔던 외교관이 저... 이기도 하구요 😑;;


Q. 대만이 TWO가입도 거절하고 협상도 거절한다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A.
싸웁니다. 별수있습니까? 싸워야죠. 차라리 이점이라곤 CoT vs TWO 구조에서 나왔기에 기존에 TWO모두가 출동하는 전투보다는 수월할것이구요. 역으로 우리는 뭐... COT라고 해봐야 도와주러오는 국가가 정해져있었기에 그 국가들과 공식적이든 비공식적이든 지속적인 친분만 쌓을수가 있다면 싸울수있을것 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사실 이번에 CoT와의 마찰이 있기전엔 CoT를 옹호하고 혐대만, 혐중국 이였습니다.
하지만 이리나님과 직접 가서 항의하다가 CoT의 수뇌부가 -.- 등의 이모티콘과 학교간다는 핑계로 무단이탈 하는것을 보고 CoT에서의 우리의 위치를 제대로 알게되었습니다.
따라서 전 과감하게 CoT를 포기한거구요.

이번일이 있기전까지는 상당한 우호였지만, 사실상 10월달부터 저의 입장은 한결같은것같습니다.
CoT 싫습니다 🙁


그리고, 이번 공약글은 9월에 비해서 많이 빈약합니다.
그 이유는 현재 eSK의 가장 화두는 외교적인 문제라고 봅니다.
따라서 가장 시급한 문제인 외교관련된 입장들을 서술해놨구요.

저의 다른 입장들은 '구공일의 eSK 9월 대선 출사표 보기' 를 클릭하셔서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들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친절하게 하나하나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주시는 믿음은 희망이 되어 돌아올것입니다

2013년 10월 e대한민국 대통령후보
Xo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