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것조것 9 - 유럽 대전쟁 등

Day 2,771, 02:53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최근의 세계 정세 정리해드립니다.

# 헝가리, 세르비아 vs 키프로스



헝가리는 멕시코 AS를 통해서 키프로스로 가는 길을 마련했습니다.
키프로스는 선공을 통하여 헝가리의 진출을 막으려 노력했지만, 결국 그들은 전투에서 패배하여 땅을 내줘야 했습니다.
아랍에미리트 등의 땅을 추가로 보유하고 있는 키프로스에게 아직 기회는 많이 남아있지만, 세르비아 역시 키프로스로의 AS를 감행하면서 그들로서는 이번 전쟁의 승리자가 되기는 쉽지 않아보입니다.

# 우크라이나 vs 러시아



처음에 우크라이나의 한 국회의원이 러시아에 NE 법안을 장난으로 냈지만, 정부는 전쟁 계획이 없었기에 법안은 통과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비슷한 시기에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NE 법안을 냈고, 그 법안이 통과되어 전쟁이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에픽워가 전체 디비전에서 일어날 정도로 치열했던 모스크바 전투는 러시아의 승리로 돌아갔습니다. 이후 전투 역시 모든 국가들의 1순위 전장이 될 수가 있습니다.

# 이탈리아 AS vs 네덜란드



이탈리아는 세르비아, 슬로베니아와의 NAP를 통해서 영토를 획득했지만 전쟁을 하지 못하는 지루함을 이기지 못하고 네덜란드를 공습의 타겟으로 잡았습니다.
AS는 성공하였고, 네덜란드는 독일과의 전쟁과는 달리 이 싸움을 유리하게 가져갈 수 있는 요소를 찾기에는 어려워보입니다.

# 파라과이 vs 루마니아

파라과이는 루마니아로부터 2개 영토의 RW를 성공시켰습니다.
그들은 볼리비아의 영토를 1개 더 획득하면서 후일을 도모하려 합니다.
루마니아는 현재 벨라루스 쪽에 NE 설정중이기때문에 이 일정이 끝나야 파라과이 영토에 대한 일정이 실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 아르헨티나의 대규모 영토 확장



아르헨티나의 영국 공격으로 아일랜드, 베네수엘라가 참전을 선언했지만 아르헨티나에게 속수무책으로 밀리는 중입니다.
다만 아르헨티나의 현재 영토가 워낙 광범위하기때문에 이후 대규모 RW 파티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 추가정보 - 루마니아의 벨라루스 배수초기화 일정 (RH 메달 따는 데 참고하세요.)

현재 글 쓰는 시점부터 RW 발생 지역 순서 안내
Vitsebskaya → Hrodzienskaya → Brestskaya → Homelskaya → Minskaya (점령)

# 기타 주요전투

그리스 vs 불가리아, 마케도니아
불가리아와 마케도니아는 그리스의 공격으로 이제 영토가 두세개 정도만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그리스와 불가리아의 싸움에 마케도니아가 RW로 영토를 회복, 그리스에 NE를 걸었지만 전쟁에서 패배했습니다.



페루 vs 인도네시아
미국으로부터 RW를 통하여 국토를 되찾은 인도네시아의 이번 상대는 페루입니다.



# TW or 배수초기화

칠레 ▶ 인도
이란 ▶ 아르메니아
크로이티아 ▶ 보스니아

# 특이사항

페루-조지아 MPP



네덜란드는 Nebula 연합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중이며 국민투표 할 것임.

질문이 있으시면 댓글이나 메세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