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9월 정부 결산 -마무리-

Day 2,510, 05:38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안녕하세요. 정부 결산은 이번 주 정부가 어떤 일을 하였는 지 통합하여 알려드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조금 길 수도 있으나 자세하게 알리고 추후 인수인계를 쉽게 하기위해서, 또 정부 구성원들이 했던 일들을 묻히지 않기위해서 기밀 제외 가감없이 작성하였습니다.





#. SaetByul은 각 부서의 업무를 지원하였습니다.

#. 다음 정부를 위해 인수인계 준비를 마쳤습니다.
* 결산 기사가 나온 뒤에도 다음 정부가 출범하는 6일 전까지는 단독으로 맡고 있는 역사표 등은 계속 직접 작업합니다.

#. 후임 대통령은 후보 단일화를 통해 KN koyomi에 투표해주세요.
> 관련 기사 바로가기





#. 국방부에서는 매일 전투명령을 작성하고 있으니 전투 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투명령은 장관인 Hayeon이 작성하고 있습니다.

> 2504일 전투명령
> 2505일 전투명령
> 2506일 전투명령
> 2507일 전투명령
> 2509일 전투명령
> 2510일 전투명령





#. 이번 주 우리가 실제 사용할 수 있는 국고 계정의 자금 변동은 없었습니다. 국고 관리는 재정부 장관인 isforever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인수인계를 후임 장관인 SaetByul에게 하였습니다.

#. 이번 주 우리나라 국고의 큰 변동사항은 없으며 세금에 의한 수입만 있었습니다.





#. 루트 HQ의 변화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10월 정부가 꾸려지면 그 때부터 루트 HQ 선거 등이 실시됩니다.

#. SaetByul이 동맹국 협상을 마무리짓기 위해 칠레, 마케도니아와 협상했지만 다음의 이유로 하지 못했습니다. 다음 정부에서 순조롭게 동맹국 협상을 했으면 합니다.
* 칠레 : 칠레 MoFA 잠수로 인해 답변 못 받음.
* 마케도니아 : 마케도니아는 현재 동맹국이 많은데 재정이 너무 열악한 상태라 우리와 동맹 법안을 나중에 하는 것으로 합의함.
양 국은 현재 영토가 없으므로 합당하다고 생각되었음.

#. 현재 장관인 Park Ju Chan이 10월에 활동이 미미할 것으로 예상되어 그 기간 동안은 Hayeon이 루트 회의 참석 등을 담당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새로운 MoFA가 선출되어 일의 부담을 덜어주었으면 합니다.





#. 정보 안내 및 뉴비 지원 파트를 장관인 DelpusISISISIS2가 맡았습니다.

> 뉴비 QnA 시스템 안내
> 이리퍼블릭 용어 사전
> 2506일 주간도전 보상

#. 이리퍼블릭 위키 번역 작업을 현재 (Delpus, Dr.You, KN Koyomi, Princess Luna, SaetByul)이 참여하였습니다.
국민 여러분들은 번역된 이리퍼블릭 위키에서 많은 지식을 얻으시기 바라겠습니다.

> 모든 이리퍼블릭 번역 리스트
> 9월 위키 번역 리스트





#. 대한민국 역사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업무는 SaetByul이 지원하였습니다. 기밀을 제외한 매일 중요 전투, 기사 등 사건을 간단히 남겨 국민들이 이전 기록을 쉽게 볼 수 있게하며 이후 인수인계도 철저히 할 것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누구라도 쉽게 이전 기록의 열람이 가능합니다.
* 인수인계 사항으로 후임 복지부 장관에게 인수인계합니다.

> e대한민국 역사표

#. 직거래 시장의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담당자는 ajhmanjea이며 SaetByul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판매하고자 하는 물품이 있다면 담당자에게 메세지를 보내기 바랍니다. 보너스로 정부에서 판매금액의 1%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직거래 시장을 매일 유지시켜 국민들의 주 거래수단이 되도록 돕겠습니다.
아래는 직거래시장 운영 방침 및 이번 주 시행한 결과입니다.

> 직거래시장 시행 안내
> 직거래 시장 2504일
> 직거래 시장 2506일
> 직거래 시장 2507일
> 직거래 시장 2508일
> 직거래 시장 2509일
> 직거래 시장 2510일

#. 국방부 보급, 뉴비 보급을 지급했습니다.
담당자는 Imsosleepy입니다.
뉴비 보급량은 힘 3000 이하 또는 플레이 타임 90일 이내 둘 중 하나의 조건만 만족해도 보급받을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뉴비보급 기사는 매주 2회(화~수, 토~일) 발행됩니다.

> 통합 보급안내기사 (2503~2504일)
> 통합 보급안내기사 (2506~2507일)



/* 대통령이 전하는 인사 */

: 이번 한 달 누구보다 열심히 하려고 노력했는데 여러분께서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충고도 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저는 이제 재정부 장관을 맡게 될 것이고 다른 부서들보다는 여러분들과 가까이 있지 못하지만, 전임이신 isforever씨처럼 저 또한 여러분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사람으로 남기 위해 맡은 바 임무를 다하도록 할게요.
그리고 받는 월급도 없고 아무것도 해드리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임무를 다해주신 모든 정부 구성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10월은 외교적으로 매우 중요한 달이 될 거에요. 저는 후임 대통령님께서 잘 해주실 거라고 믿어요.
여러분께서도 앞으로의 대통령님을 지지해주시고, 정부에도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그럼 MoF로 다시 뵈요!

2014년 9월 대한민국 대통령
샛별 드림





어? 마눌 아줌마 제가 이제부터 신문 1등!!! 나 놀리더니 잘 됐다 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