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올비들이여 일어나라!!!! - {수정}오전 2시 41분

Day 2,289, 05:35 Published in South Korea Poland by sjforever


안녕들 하십니까! 오랜만에 이미지와 함께 인사를 드립니다~ (하드에 꽁꽁 숨겨놨던 몇 안되는 연예인 사진이지요 우후후, 직접가서 찍으신 지인께 받은겁니다~)

다들 제목 보고 아시겠지만 말입니다, 이번건은 올비들을 겨냥한 신문입니다.

계기는 최근 3달간의 있었던 내각의 실패입니다.

뉴비로 이루어진 내각, 아이디어는 좋았습니다. 그만한 패기가 있었고요. 하지만 경험의 부족, 전문인력의 부재 (특히 외교 & 국방), 고질적인 인재부족으로 인해서 3달간 아주 쥐 죽은듯이 지냈죠..

그래서, 다가오는 3월부터는 뭔가 바뀌는 모습을 보여, 인구수 유지&증가를 노리고, 국력을 증대시켜, 독립에 한 발자국 더 가까이 가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이러한 기사를 쓰게 되었습니다.

용건은 간단합니다.




쓸쓸히 외국이나 골방에서 투클만 하시거나 메달사냥만 하시는 은둔형 올비분들!

당당하게 양지로 나오셔서 내각에 참여해 주시길 요청합니다.

손 번쩍 들고!

물론 맨입으로 일해달라는게 아닙니다! 이미 정림님과 시그리드림과 상의를 마친결과, 내각에 참여하시는 올비분들에게 월급 (골드로)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최소 5골드! (이건 추후 상의가 더 필요한 부분입니다.)

특히 자주 보이시는, 러스티 건님, 사이버님, 코리아 미아님, 포맨님, 충효님 등등.. (흐흐흐)

흠흠... 여튼 그렇다구요..

뭐 여튼!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차 수정 ----

물론 대다수의 올비 분들은 이미 내각을 겪으시고, 또 이것보다 더한 일들도 경험한 줄은 알고 있습니다만... 최소한 국가가, 국가로서 굴러가기 위해 조금만 더 힘을 써주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쓴 글입니다. 그리고 내무는 업무량도 그리 많지 않고, 그리 시간을 많이 뺏기지도 않고요... 그저 올비분들의 풍부한 경험과 일처리 방식을 뉴비분들에게 전수하고, 더 많은 유저들을 좀 더 나은 이리퍼 플레이어로 기르자는게 목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