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정세] 연합에 대해서 2. 연합이 가지는 역할에 대해서

Day 1,449, 02:17 Published in South Korea Japan by Grease

안녕하세요 그리즈입니다

이전글에서 연합이 어떻게 구성되어있는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연합이란게 어떻게 돌아가고 연합이 가지는 역할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연합은 그들만의 정치집단이 국가와 독립된 별개로 따로 있습니다.
UN으로 치면 UN사무국이라든가 그런 거를 의미하죠.
흔히 HQ라고 지칭합니다.

그 HQ 역시 각 국가와 크게 틀리지 않습니다
대통령 격인 의장이 있고
국방장관 격인 커맨더가 있고
외교장관
그리고 각종 직책이 있습니다.

다만 틀린점은 각 국가는 그 투표가 공개되어있는데 비해 여기서의 투표는 철저한 멤버쉽 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연합의 HQ 는 소속 국의 행정부와 협력해서 연합을 이끌어가는 겁니다.


이제 연합이 가지는 의미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기본적으로 연합의 목적중 가장 중요한거는 방어입니다.
이 방어는 두가지 측면으로 나뉩니다.
군사적 방어 협력 관계
정치적 방어 협력 관계입니다.


군사적 방어 협력 관계란 아시다 시피 서로간에 MPP를 맺고 상대방에게 파이터를 보내주고 아예 상대방 국가로 파이터들을 이동 시켜서 상대방의 전투에 도움을 주는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군사적 협력에서 가장 중요한거는. 상호간의 Night Guard 역할입니다.
어떤 의미냐면 이리퍼에서 전투는 24시간 진행됩니다.
우리가 자고 있을때 누가 싸워 줄까요? 우리의 동맹이 자고 있을때 누가 싸워줄까요?
서로간의 야간시간대를 방어해주는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상당히 크죠.

이 때문에 지금 현재 연합간의 전투에서 중국이 가지는 의미가 남달랐습니다.
유럽에서는 힘센 애들이 많은데 비해 아시아 권에서는 힘센애들 이래 봐야 중국 인도네시아 정도였죠.
그거 떄문에 유럽애들이 자는 시간에 중국 애들이 엄청나게 괴롭혔죠.
그게 현재 원이 중국에 이를 가는 이유입니다. 그거 때문에 한국이 상당히 중요해 졌고 중국 역시 이를 아니까 조기진압 할려고 하는겁니다.


정치적 방어 협력 관계란 PTO (Political Take Over)가 뭔지는 아시죠?
상대방 국가의 시민권을 뚫고 들어가서 정부를 전복 시키는것을 의미합니다.
ATO라는 것은 Anti Take Over 라고 PTO를 저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ATO팀을 서로 상대방 국가에 파견하는것입니다.
사실 한국이 FSR에게 PTO당하였을떄 에덴HQ는 그들의 ATO를 보내 FSR을 혼내줘야 했습니다.
하지만 묵인해주었죠. 그들은 절대 약소국을 돕지 않습니다..

가장 유명했던 PTO VS ATO 전투로는 러시아에서 일어났던 것이 유명합니다.
http://www.erepublik.com/en/elections/country-41-election-president-0-date-2010-11-region-0
그당시 러시아는 자체 투표가 800표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저 당시는 국가가 삭제되었다가 다시 세워지면 시민권시스템이 사라집니다. (지금은 시민권 시스템이 유지됩니다.) 그래서 연합 단위로 서로간에 파이터들을 보내서 투표 조작을 시도하죠. 1200표 가까이가 외부에서 온 파이터라는 소리입니다.

이러한 것들이 연합이 가지는 중요한 역할입니다.

이러한 것들떄문에 서로 연합을 구성하고 서로를 지켜 줄려고 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