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대만과의 협상.. 과연 이번엔??

Day 2,284, 12:50 Published in South Korea Poland by sjforever

하아.. 안녕들 하신가요!

안그래도 안좋은 일진에 김연아 선수가 은메달을 받았다는 사실에 안그래도 울적한 마음에 찬물을 끼얻는 군요...

에궁 뭐 잡설은 여기서 그만두고!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바로 대만과의 협상입니다~!

각 부대에 공지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레고에는 되있는데 흠흠) 대로 원래 있을 예정이던 연습목전 독립전이 취소된 이유가 여기에 있지요.

뭐 제 기억으로는 제가 한창 외교부 차관으로 이름을 날리기 시작할 무렵, 이런 비슷한 기사내용을 올린거 같긴한데.... (아마 그때는 엄청 희망찬 목소리로 전해드렸을겁니다 ㅋ)

그래도 이번에는 저번과는 다르게, 저번에는 별 영양가 없는 스페인 애가 중재를 해서 순수 저희들만의 힘으로 힘들게 이어나가다가 매몰차게 거절당한 반면, 이번엔 저와 이리나님의 각고의 노력끝에 끌어드린 세르비아의 협조가 있어, 그나마 희망적이라 볼 수 있습니다. (요새 제가 기사를 안쓰고 있던 이유가 다 여기서 시간 소비한거라는! 절대~ 절대~ 그냥 귀찮아서 그런게 아녀라!)

그런 의미에서 모든 계획이 전면 수정되었고요.. 이번에 잘만 하면 3년간 지속되어온 대만의 장기 점거의 끝이 보일 수 도 있겠군요..... '잘' 만 하면요.

대만측에서는 국민&국회 투표 안건으로 상정해서 정한다고 합니다만..... 잘 되면 좋겠습니다..

흠흠.. 여기까지가 현재 전해드릴 것이구요... 다음번엔 좀 더 충격적인 토픽으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아직은 정리가 덜 되서 ㅎㅎ;

그럼 모두들 인상 피시고, 오늘 하루도 안녕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