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에 대해서

Day 2,257, 00:32 Published in South Korea Indonesia by Java Mocha

북한이 어떻게 구성되어있고 어떤 과거를 가지고 있었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간단하게 씁니다.

아주 예전에 중국이 아주 약소국이었고 맨날 세르비아 , 러시아, 폴란드 등에 털리던 시절
북한과 남한 양쪽 모두 양키들이 다스렸습니다. (구성원도 양키 한국인은 진짜 가뭄에 콩나듯 한둘?)

북한은 FOH 라는 양키 그룹이 다스리고 있었습니다. Fall fo Heaven 이라는 게임 커뮤니티 (각종 온라인 게임을 같이 하는 그룹이고 그 그룹 안에 이리퍼도 있죠)

그러다가 러시아에 의해 북한이 점령 당하고 FOH애들은 본진 털리고 독립을 할 기미가 없어서 일본으로 대규모 이주를 가게 됩니다.
그당시만 해도 러시아는 상위 국가 였습니다.

일본에 정착한 FOH 애들이랑 중국 애들이 러시아를 견제 하기 위해서 북한 독립 작전을 하게 됩니다.
(이당시에 일본은 나름 중진국이었죠)

미국 - 중국 - 일본 이 3국가가 연합을 해서 북한을 털어버립니다.
북한을 독립 시키고 예전에 북한을 다스렸던 FOH와 중국이 공동 통치 하는 방식으로 해서 국가 관리를 하고 한 4~5달 정도는 큰 무리없이 다스렸는데

경제 시스템이 바뀌면서 일본의 경제가 몰락하면서 힘을 잃어가다 보니
중국에서 일본 통수 치고 북한을 독식합니다.

이루 중국은 북한을 가지고 메달 놀이를 하거나 (국게이 메달 , 저항전 을 통한 메달 생산)북한을 이용해서 고기 실드밑 전쟁 선포장난을 하는등 장남감으로 갖고 놀다가

NE 시스템이 생기고 나서 북한을 독립 시키기 보다는 그냥 점령하고 보너스 받는게 더 나은 상황이 되자 그냥 점령 해서 보너스나 받는 중입니다.

하여튼 북한은 기존 원주민 (FOH) 애들도 없고 중국 애들이 자기들 계정 넣어 놓고 속국 및 합병을 해둔 상황입니다.

그러므로 북한 저항전 일어난다고 설레임 ㄴㄴ해

독립 해봐야 거기 국게이 대통령 중국 애들이 할겁니다.
그렇다고 거기서 새로 계정을 키워서 독립 시킨뒤에 정치 까지 장악하기에는 얻을수 있는 이득에 비해 노력이 너무 막대합니다.

대충 상황이 이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