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부 새로운 프로젝트

Day 2,223, 04:22 Published in South Korea Republic of China (Taiwan) by ISISISIS2


안녕하십니까. 국방부 장관인 ISISISIS2입니다. 일단 한 유저분의 제안으로 오늘 생각해서 이렇게 발표합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는 전투할 때 인적, 물적 자원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한 가지 알려드릴게 있습니다. 이것은 자신이 가입한 MU와는 별개입니다. 그러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1.새로운 프로젝트의 개요
새로운 프로젝트는 각 유저들을 부대로 묶어서 체계적으로 전투를 하게 할려고 합니다. 대부분은 1라운드 때 많은 딜을 해서 2라운드나 3라운드 이후에 많은 영향력을 행사하지 못하는 경우가 더러 있더라고요. 그러한 낭비를 맊기 위하셔 이렇게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2.부대는 어떻게 나누는가?
부대를 나누는 방법은 여러가지 기준을 이용하여 나눌 것 입니다. 비슷한 시간대, 같은 디비전 등을 고려할 것 입니다. 왜냐하면 같은 시간대이면 같이 모여서 같은 라운드에 집약된 데미지를 적군에게 가할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3.어떤 부대를 만들 것인가?
일단 각 디비전 별로 디비전1, 디비전2, 디비전3, 디비전4로 나눌 것 입니다. 그리고 각각의 디비전마다 일반군과 특수군으로 편제되어 운영될 것 입니다. 그리고 외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 유저들은 용병으로 분류할 것 입니다.

-특수군: 특수군은 현실의 특수부대는 아니고 전투가 발발할 때 하루 종일 공격할 수 있는 여건이 되는 유저들로 구성할 것 입니다. 이는 새벽에 일어난 전투를 효과적으로 대응할려는 목적입니다.

-일반군: 일반군은 시간대별, 디비전별로 나누어 편제할 것 입니다. 일반군은 특수군이 아닌 부대입니다.

-용병: 외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 한국인 유저나 진짜 외국인 유저들로 구성된 부대입니다. 이 부대는 상시 있는 것은 아니고 전투시에 대통령의 허가에 의하여 구성되어 집니다.

4.전투시 보급에 관한 안건
보급은 부대별로 이루어질 것 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효율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5.각 부대에 지휘관이 임용될 것 입니다.
지휘관은 꼭 필요합니다. 제가 모든 부대를 일일이 명령을 내려 움직일 있는 부분이 없습니다. 그래서 각 지휘관들은 저의 명령에 따라 행동하여 자기 예하의 부대로 전달할 것 입니다.

일단 이렇게 정리하고 세부적인 사항은 알려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런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하여 아래에 링크에 있는 설문조사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본 설문조사는 15일동안 할 것 입니다. 꼭 응답해주시면 좋겠습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1HTAh0wNGMK5nAQyK5c1kjTSol2qEC0JJkc74GKU7N3o/view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