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미도 안내] 보급 부활, 이벤트 등

Day 1,758, 18:13 Published in South Korea Indonesia by Dokabi

안녕하십니까.
실미도 4대 사령관을 맡고 있는 Dokabi 입니다.

최근 MU 관련해 내각에서 관련 기사가 있었는데요
(기사 좌표: http://www.erepublik.com/en/article/-mu-mu--2119164/1/20)
이와 관련하여, 실미도는 김일성 목따와서 영웅되는 각오로
eSK 국가 방침을 적극 따르는 MU들에 참여하고자 합니다.

이와 관련해 실미도 MU에서 공지하고자 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급 부활

따라서 국가의 지원을 받기로 현 내각으로부터 약속을 받아 다음과 같이 보급하고자 합니다.
- 보급 대상 조건: 양고브 or egov에서 최근 1주일 영향력 총합 기준 상위 20명
- 기본 보급 대수: 21대 (1일 q7q5 탱크 3대 기준)
- 추가 보급 대수: daily order를 마치는 날짜가 1주일 중 절반 정도가 넘으면 해당 완료일에 대해 q7q5 탱크 2대씩 추가

(수정: 실수가 많은 사령관이라.. 쏘리요 ㅋ 하지만 말을 주워담기 쉽지 않으니;; 제 사비를 털어 이번 주 분은 q7로 배급합니다!!)

보급 대상이 20명인데다, 1주일에 한 번씩인지라.. 우선은 제가 직접 보급하고자 합니다.

양고브나 egov를 제가 간만에 사용해 보는지라.. 아직 인터페이스가 익숙하지 않은 관계로
정확한 보급 조건, 그리고 추가 보급 기준의 경우 조만간 다시 확정을 지어 공지하고자 합니다.

2. MU 피드 이벤트

사실 저도 MU 피드 귀찮아서 잘 확인 안하는 1인입니다만..
MU 피드 활성화를 위해 3일 전부터 다음과 같은 이벤트를 조용히..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ㅋ

MU 피드에 포스팅 or 코멘트를 다는 경우 q7 탱크 2개 지급. 하루 최대 1번만 적용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일단 q7 탱크 50개를 풀어 이벤트 진행 중이고, 잔여 수량이 14개네요 ㅎㅎ
이 기사 확인하신 실미도 분들은 그냥 MU 피드에 글이나 코멘트 적어주시면 될 듯 합니다.

요즘은 irc도 많이 조용해졌고.. 유일한 대화 공간은 MU 피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MU 피드에 생존 신고도 하고.. 대화도 합시다 ㅎ

3. 국가 운영 공장 일자리 참여 권장

국가에서 인간 공장장을 모집한다는 기사가 최근 나온 적이 있습니다.
(좌표: http://www.erepublik.com/en/article/-1-2117950/1/20)

이와 관련해서 현재 국가에서 공장을 운영하여 얻는 수익을 더하여 MU들 보급도 하고..
하는 방향으로 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 일자리 없으신 분은 rythemdj 님 운영하시는 공장에 가시면
급여는 크지 않겠지만, 정규직이고 해당 노동력은 국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방금 일자리를 갈아탔구요 (정규직이기만 하면 되요 전 ㅎㅎ)
다른 분들도 참고하셔서 일자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