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특을 애정하는 졸업생은 도우미가 되고

Day 1,462, 03:19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Agins

안녕하세요. KATC 전 5연대 연대장, 졸업생 Agins입니다.

이것저것 정신이 없어서 카특 졸업 후 국군으로 옮겨가지 않았는데요.
카특 피드에는 유난히 빵이 없어 울상이신 뉴비분들이 많아서 볼때마다 뭔가 해야할 것 같은 이상한 의무감(?)에 시달리게 되더라구요. ㅋ 그래서 카특에 머무르는 동안만이라도 KATC 도우미를 자처하기로 했습니다. : )







기사 주소가 있는 피드에 리플을 달아주시면 시간 날때마다 순서대로 q5빵 20개씩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카특이 아닌 분들은 죄송합니다. 원래는 다른 뉴비분들도 도와드리려고 했는데, 기사 밑으로 리플을 달면 제가 삭제하질 못하더라구요.)
* 기사에 리플이 아니라, mu피드에 리플입니다.
제대로 안 읽고 기사에 리플 주시는 분들, 어쩔 수가 없습니다 ㅠㅠ

리닐님께 미리 양해를 구하지 못했는데, 피드 삭제하지 않고 남겨주시길 부탁드릴게요. ㅎㅎ



+ 매일 확인한다고 보장하진 못합니다. 제가 시간적, 물질적 여유가 될 때마다 진행하는 비정기적 지원입니다. 좀 정신없는 시기라 빠른 지원은 약속할 수 없어요. 재촉하지 마세요 : )


+ 지원이 끝난 리플은 삭제합니다.


+ 중복리플은 달지 말아주세요. 빵을 받은 후에는 다시 리플을 달아도 됩니다.
굳이 확인 할 생각은 없지만, 중복리플 다셨다가 우연히라도 제가 발견하게 되면 Never 빵지원 블랙리스트를 만들겠어요. ㅋㅋ


+ 지원대상은 노메달 뉴비입니다. 리플을 다셨을 때 노메달이었어도 제가 지원하러 들어갔을 때 메달이 있다면 지원은 없어요. : )


+ 도움이 되었으면 잘 받았다고 한마디 해주시면 힘이 나서 더 열심히 지원을 할 것 같네요.

현질테크를 타서 다른 분들보담은 여유가 있으니 기회가 될 때마다 도와드리려고 하지만 저도 시작한지 세달 반 조금 넘은 뉴비랍니다. 얼핏 랜드는 부유해보이지만 부스터도 전부 못돌려요. (사실 돈은 나오지만 추천인 지원금까진 안나와서..... 계속 공장불리기중입니닷)

제가 좋아서 하는 일이긴 하지만, 빵이 남아 돌아서 지원하는 게 아닌데 너무 당연하게 요구하고 당연하게 받아가시면 가끔 삐죽 할때도 있다는거. 절 빵주는 기계로 생각하시면 다음분들 지원이 늦어질지도 모른다는 건 진심섞인 농담이에요. ㅋㅋ

지원 받고 꼭 인사를 해주셨으면 하는 건 아니지만 요청 리플 남기실 때라도 신경써주세요 : )



그럼, 리플이 0이 되는 그날까지! 파이팅 eSK! : )

(새로 들어오시는 분들한테도 이전 피드가 보이나요?
만약 그렇다면 제가 카특에 머무르는 동안 리플은 받습니다. 지원이 가는건 보장을 못하지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