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아시아 정세

Day 1,404, 10:45 Published in Japan Japan by alss11


지금 한국의 상황을 성명드리겠습니다.

몇달간의 베이비붐으로 인해 한국의 상황은 매우 괜찮아 졌고,

주위 국과와 친선을 도모하기 위해 지역교환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지금 대만과의 친선관계를 위해 전라도 지역을 빌려 주었고(렌트비는 받고 있습니다.)

제주도와 주고쿠와 지역교환을 통해 일본과 한국에게 도움이 되는 교환을 하였습니다.

최근 일본은 캐나다와의 전쟁을 치룰뻔 했으나, 우방국인 한국의 도움으로 캐나다의 야욕을 물리쳐냈고요.

그리고 일본은 캐나다에게서 땅을 모두 되 찾았습니다. 우방국으로서 일본을 돕게되어 일본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인도네시아가 한국에게 탱킹지원을 부탁하였고, 그 전투는 승리하게 되었습니다.

사실상 중국의 괴뢰국인 북한은 몇몇땅을 남겨두고 모두 중국에게 광ㅋ역ㅋ삭ㅋ제ㅋ되었습니다.



현재 필리핀은 대만에게 모두 빼앗겼습니다.

저항전쟁이 올라오긴하나 효과는 미비한듯 합니다. 핀리핀지역은 주 관심지역도 아니고,

또 항상 인도네시아로부터 빼왔겨 왔기 때문에 별로 관심이 없네요... 죄송합니다.



타이랜드는 딱히 일어난일이 없어 생략하겠습니다.

지금 아시아의 강자인 인도네시아가 필리핀에서 손떼고, 인도네시아는 그럭저럭 지내고 있는듯 합니다.

싱가폴과 말레이시아는 전쟁중입니다. 싱가폴이 말레이시아 지역중 하나인 peninsular malaysia를 점령하고 있습니다.

전 싱가포르와 한국은 동맹이었습니다만. 한국은 말레이시아와 충돌을 하고싶지 않기에,

싱가폴과 동맹은 중단중입니다. 사싱 싱가폴 동맹도 단나드가 징징대서 체결한거긴 하지만요.



오세아니아쪽은 이제 다시 본토를 되찾은 오스트레일리아와 뉴질랜드가 보이네요.

오스트레일리아는 많이 인도네시아한테 시달렸습니다. 인도네시아가 했던 pto로 인해 거의 1년간 자신의 땅을 되칮지 못했습니다.

호주입장으로는 감격의 눈물이 쏟아 지겠네요.

항상 두개의 색이 보이던 오스트레일리아 지역에서 초록색으로 물들인 모습이 어색하기도한 것 같습니다.



아시아중에 가장 난장판이란 곳을 굳이 꼽으라면(유럽보단 그래도 낫습니다.) 서남쪽이 두렵습니다.

왜냐하면 가끔 파키스탄이 중국과 마찰을 일으키거나 서남아시아의 큰형님인 이란형님이 동맹상 원을 따르고 있고, 중국은 에덴을 따르기 때문에

에덴과 원이 큰 마찰을 일으킬때마다 중국과 이란 마찰지역은 난리통이 됩니다.

이집트 지금은 땅을 되찾아 가고 있는데, 예전에는 땅이 없었죠. 지금 현재 땅은 되찾아 가고 있습니다만,

이집트 내부사정은 모르겠습니다. 예전에 마케도니아(확실치 않음)에서 pto시도가 있었다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군요.

러시아 중에 아시아 지역은 평온하므로 빼도록 하겠습니다. (유럽지역은 그렇지 못합니다. 아아 러시아 쨔응!)

일단 아시아만 조금 봤습니다. 조금 제 생각이 들어갔고, 또 사실이 아닌 단지 루머가 쓰인 글도 있을 수 있으나,

열심히 썼으니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