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뉴비들을 위한 매뉴얼 안내.

Day 1,359, 19:58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pirate666

안녕하세요 이번에 교육부장관을 맡게된 Pirate666입니다.(irc닉 kdin)

어쩌다보니 복지부와 병행해서 이일을 맏게됬는데요.

교육부장관으로서 제가 맡게된일은 초보 매뉴얼을 꾸준히 올려드리는것 입니다.

초보분들은 계속 들어오고 있고, 그전에 쓰신 매뉴얼들은 시간이 지나면 점점 뒤로 묻히게 되는데 이걸 꺼내서 꾸준히 계속 올려드리겠습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eRepublik 가입하기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eRepublik 1일차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eRepublik 2일차

처음 시작했을때 뭘 해야할지 막막하시죠? 첫단추를 어떻게 꿰어야하는지 알려주는 가이드입니다.


그리고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현재 eRepublik은 irc와 카페 두곳을 이용하여 커뮤니티를 유지하고 있으며, 유용한 팁들도 카페에 많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카페에 가입하셔서 여러 정보를 얻어 가시면 되며, 카페 가입자는 1회에 한하여 체력 600에 달하는 빵을 나눠주므로 초반성장에 큰 도움이 될겁니다.

https://docs.google.com/document/d/1aLUCpT7IiwrdJVYGD11gFEnDtFv2EgHtwE-GOsEZWAQ/edit?hl=ko
위의 링크는 제가 앞으로 올릴 가이드 모읍입니다. 전 하루에 2~3가지밖에 링크를 해드리지 않기때문에 부족하다싶은분은 위의 링크를 타고 가셔서 직접 보시면 됩니다.


그럼 여러 초보분들의 성장을 기원하며.. 이상 pirate666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