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탱크]안녕하세요 KOR_Sohn입니다

Day 1,608, 02:51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KOR_Sohn

안녕하세요 KOR_Sohn입니다. 이글은 koreapotato님 신문에 Jinoism님이 쓰신 기사로 사건이 터진듯하여 대통령으로써가 아닌 게임을 즐기는 한사람으로써 제 개인적인 의견임을 먼저 밝히는 바입니다. 기사가 한번썼다가 날라가 다시 작성했는데 내용이 몇개 빠진것같기도 하고 부분부분 복붙해논거 이어쓴거라 앞뒤가 안맞더라도 이해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우선 뉴비란?

올드비란?


위에는 사전적인 의미로 두단어를 검색해보았습니다. 다소 기준이 애매하지만 스스로 자기자신을 어떻게 판단하느냐에 정해지는거겠죠. 이게 어느쪽이건 나는 뉴비라 이래야되 올드비라 이래야되 혹은 너는 뉴비/올드비라 문제야 라는 생각은 잘못된것같습니다.

아무리 게임이라지만 우리 온라인강국으로써 성숙한 예절은 지키며 게임을 즐기며 단결하여 대한독립을 위하여 힘냅시다.

우선 http://www.erepublik.com/en/article/-1-2007650/1/20 여기 달린 댓글을 위주로 몇마디 적어보겠습니다

첫번째로 누구든 올드비,뉴비 전체를 묶어서 보는것은 잘못된것같습니다. 몇몇분들이 서로 의견차이나 불만으로 이런일이 종종 일어나는것같은데 그런분들은 당사자들끼리 직접 연락하여 해결하시거나 저한테 pm이나 irc에서 이야기주시면 조속히 해결해드리니 공적인장소에서 니편내편 편가르기는 안해주셨으면좋겠습니다.

두번째로 올드비가 내각을 독점한다는것에 관하여 이야기해보겠습니다. http://www.erepublik.com/en/article/-1-1993654/1/20 이 기사처럼 저는 올드비건 뉴비건 누구든 대한민국을 위해 아끼고 헌신하실수있는분이 계시면 바로 내각원으로 임명해드립니다. 실미도에서 계속 대통령이 나온다 하시는데 mu가 정치담당하는 당도 아니고 그냥 하나의 mu일뿐입니다. 현실과 비교하자면 경상도 전라도 지역감정 만드는것이랑 비슷한거같군요. 레고에서도 호야님이 추천해주시는분들 내각원으로 부탁드렸고 기회는 모든분들께 드리고있습니다. 뉴비라 칭하는분들 보면 저랑 이립을 시작하신 날짜가 비슷하신분들인데 저도 현재 뉴비이고 대통령을 하고있습니다. 부디 오해를 푸시고 내각원 관심있으시면 신청해주세요. 아무래도 올드비님들이 오랜시간 꾸준히 열심히 게임상에서 일도 하시고 접속도 자주하셔서 그렇게 보이는거지 절대 독점 이런것이 아님을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세번째로 프로필사진에 관하여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물론 프로필 사진이 통일이 되면 좋겠지만 그렇다고 강요를 하거나 안바꾼다고 잘못했다고 할순 없습니다. 비록 사진은 다르지만 대부분의 분들이 프로필 사진에 태극기가 하나씩 다 있답니다.

네번째로 과거는 과거로 미뤄둡시다. 앞으로 발전을 위하여 잘못된 과거를 바로잡는것도 중요하지만 이미 지난 과거를 시간날때마다 들추어내며 분란을 만들 필요는 없지 않겠습니까?

다섯번째로 이렇게 중간에 섞어쓰면 어느정도 걸러질것같아 적습니다. 절대 이 내용을 댓글에 언급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궁금한점은 irc에서 말씀해주세요. 우리 요번달 춍럭젼을 이립쉬간으로 이십위일날 할예정이였는데 부정적이다 생각되시는분들은 저에게 pm주시거나 irc에서 말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대통령직에 관하여 말을 좀 해보려고합니다. 제가 처음 후보로 나오고 당선이 된것에 이즈님이 추천해주신게 크긴 컸습니다. 하지만 당시 저 스스로도 아무리 이즈님께서 추천해주셨지만 '내가 과연 될까?' 의문이엿지만 비록 압승은 아니였지만 많은분들이 저를 믿어주시고 뽑아주신덕분에 제가 당선이 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요번 4월달 대통령선거에서 저는제가 3월 대통령직을 해봄으로써 스스로 부족한점도 많이 느꼈고 혹시나 저보다 더 좋으신분들이 당선이 되면 좋지 않을까해서 독재도 하기 싫었고 제가 또 대통령을 하겠다는 기사를 쓰면 다른분들의 기회를 빼앗는것같아 어떠한 공약기사도 쓰지 않았었습니다. 요번달에도 근소한 차이였지만 그래도 많은분들이 아직까진 저를 믿고 뽑아주신점 감사드립니다. 나중에 이 자리에 서보시면 아시겠지만 대통령이라는것이 한번해보면 또 하기 싫은 자리입니다. 국회를 가진 해외 다른나라를 보아도 대통령직보단 국회의원직이 더 편하고 좋은자리죠. 솔직히 대통령후보들중에 메달욕심없는사람은 없습니다. 하지만 국가적인 일을 하기위한 기본적인 영어능력과 많은시간 온라인상태 가능하며 온갖 어두운 유혹으로부터 스스로를 지킬수있는사람인지 알아야 인수인계도 하고 물러날수있지 않겠습니까? 전 무책임하게 물러나고 싶지 않아 대통령후보로 나가 요번달에도 근소한 차이지만 아직 많은분들이 저를 믿어주셔서 당선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대통령직에 관심있으신분들은 irc접속도 자주해주시고 저에게 pm으로 말씀해주세요. 제가 판단하였을때 괜찮으신분이 나타나면 저도 이즈님처럼 그분을 추천해드리며 물러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글에 어울리지는 않지만 많은분들이 읽어주십사 많은 참여도를 위하여 1~61번째 댓글다신분들께 q5 탱크 1대를 그 이후에 댓글 다시는분들께는 q3탱크 1대씩 드리겠습니다.

p.s. 저는 대통령직을 하면서 국고에서 아직 한푼도 쓰지않았으며 제 과거부터 지금까지 신문으로 이벤트하는 탱크 및 빵은 다 제 개인적인 사비로 지급하는것입니다. 혹 의심가시는분들은 irc나 pm으로 말씀주시면 국고장부 공개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혹 제가 저번달 대통령으로써 부족했던점 아쉬웠던점 잘못했던점 있으시면 여기에 댓글로 시원하게 다 말씀해주세요 바로 시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