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orean Party] 플라토가 돈을 절약하기를 원하십니까? 국회의원이 되십시요!

Day 1,796, 18:13 Published in South Korea Serbia by Jeremy Jeong

안녕하세요, The Korean Party 당원 여러분

당수 Jeremy입니다. 😁

어떤 의미에서 선거는 플라토가 골드를 뿌리는 행사입니다. 후보 등록을 하시고 골드를 가져가세요! 우리당이 많이 표를 획득한다 하더라도, 후보자가 없으면 그 골드는 우리가 가지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이번 선거에서 우리 당이 국회에 입성할지 안할지 아직 확신이 서지 않습니다. 국회에 입성하기 위해서 우리 당은 당원 숫자가 상위 5위 안에 들어야 하는데 지금 5위입니다.

많은 당원 확보와 선거운동을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현재 2명이 후보자가 등록하였으며 다음은 그들의 공약입니다.

1. Jeremy Jeong - Jeremy은 현재의 경제 상황을 회복시키기 위한 아티클을 계속 쓸것이며 1골드를 당을 위해서 기부할 것입니다.
2. Snapcaster Mage - Snapcater Mage는 5골드를 당을 위하여 기부할 것입니다.



저는 후보 리스트를 정리할 책임을 지게 되었는데 상위 후보들은 국회의원이 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고 하위 후보들은 국회의원이 될 가능성이 낮을 것입니다. 그래서 객관적으로 처리 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은 우선 순위 채점 원칙을 세웠습니다.

1. 공약: 0.4점
2. 당선되었을 경우 1골드 기부: 0.4점
3. 지난 달 당과 eSK를 위한 업적: 0.2점
4. 만약 점수가 동일할 경우 먼저 한 사람의 우선 순위가 더 높습니다.

후보 등록을 하신후, 당신의 공약, 1골드 기부 의사, 그리고 당신의 업적에 대한 짧은 메시지를 파티 피드에 남겨주십시요. 당신이 남긴 공약과 당신의 업적은 우리 당의 선거 광고 신문에 삽입될 것입니다.

* 1 골드 기부는 하실 필요는 없으나 우선순위가 기부 동의를 한사람에 비해 내려갈 것입니다.
* 기부된 골드들은 당내에서 빵을 나눠주는데 쓰도록 하겠습니다.
* 1 골드 기부에 동의하시고 기부를 안하시면 다음번 선거에서 불이익을 받을 것입니다.

Jeremy

PS. 지난 국회의원 선거 이후 당선자들의 골드 기부로 현재 당 내에서 빵배급을 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