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역사] 두번쨰 한국인 베이비붐 그리고 정치침략의 완성

Day 1,669, 08:38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Eureka2011
2차 베이비붐
그리즈는 비록 지금 당장은 로마니아 세력과 협상을 이루기는 했지만 그것은 추후의 정치 침략 싸움을 위한 잠시간의 휴전일뿐이라는것을 알고 있었다. 이미 취약해질대로 취약해진 한국의 정치적 방어력은 (많은 유저가 V2 때문에 접고 그 빈자리를 정치침략 세력들이 침식하였다.) 로마니아 정치침략 세력을 걷어내기에는 힘이 들었다. 이 정치침략 세력을 막기 위해 그리즈와 그의 친구들은 부족전쟁 인맥을 통해 2차 베이비붐을 이끌어 낸다. 그당시 그리즈의 생각은 로마니아 인들이 국회의원 선거를 통해 로마니아 인들을 한국에 들여오는 숫자보다 베이비붐으로 정착하는 한국인 유저들 숫자가 더 많을것이라고 생각하였다.
그런식으로 부족전쟁으로 부터 베이비붐이 시작되었고 그 와중에 뮤이든 아르키니 등과 같은 유저들이 들어오게 된다.

친 에덴으로의 방향전환.
그동안 대한민국은 친 피닉스 성향을 뛰고 있었다 하지만 친피닉스 성향의 마케도니아인들이 대한민국을 떠나고 그 자리를 친 에덴성향의 로마니아 인들로 채워지고 그당시 피닉스의 주요국이었던 러시아가 한때는 세계 10위 안의 괴수력을 자랑했지만 V2 이후 급격히 세력이 줄어들었고 그에 반해 중국의 힘이 점점 커져갔다.
러시아는 V2 이전에는 멀티를 기반으로 한 전투력과 경제력을 바탕으로 한 대국이었다 하지만 V2이후 전투시스템이 멀티가 힘을 못쓰게 바뀌었고 그 결과 전투에서 연전 연패를 하게 되었고 결국 중진국가 정도로 후퇴하게 되었다. 그에 반해 중국은 꾸준히 힘을 성장 시켜 나갔고 세르비아가 차지한 리아오닝 점령지역을 되찾는듯 서서히 강대국의 위치를 갖추어갔다.
동북아에서 중국의 힘이 커지고 러시아가 무너지고 있었다 거기다가 국내 정치에서 친 피닉스 성향의 국회의원들이 물러갔고 친에덴 성향의 국회의원들로 채워지는 상황이었다.
전체적으로 피닉스는 멀티의 힘을 통해 연합을 유지했었는데 그것이 무너지고 있었다.
이러한 상황으로 대한민국은 친 에덴쪽으로 갈아타게 되었다.

V2 대공황 탈출
그동안 경제 대공황의 원인이 된 V2가 수많은 유저들을 접게 만든뒤에 어드민들이 V2를 포기하게 된다. 사실상 이전 시스템으로 돌아가는 것이었으며 이로인해 대공황을 탈출하게 된다.
경제는 다시 살아났고 다시 전쟁이 활발하게 전개되었다. 사업주들을 활발하게 사업을 확장해나갔고 물가와 환율은 제자리를 찾아갔다.
대한민국의 경제 역시 되살아났고 국가재정은 윤택해졌다. 그를 바탕으로 하여 정식으로 국군을 창설하게 되었고 한국인 탱커를 양성하게 된다 (이때의 멤버가 추후 한국인 탱커로 양성이 되었다)

국회의원 선거 와 로마니아 정치침략세력의 이민러쉬
좋은 소식만 있었던거는 아니었다. 국회의원 선거에서 한국인들은 많은 의석을 차지하지 못하였다 그에 반해 로마니아 정치침략세력은 조직력을 바탕으로 하여 꾸준히 국회의원 석을 차지해 나갔다. 국회의원 선거는 총 투표수보다 표 분배가 더 중요한 특성때문에 큰 표 차이가 아니면 조직력이 더 견고한 쪽이 이기기 쉬운 게임이었다. 그들은 국회의원 석을 확보하고 국회의원이 승인하는 시민권을 통해 꾸준히 추가적인 이민러쉬를 하였다. 이는 대한민국의 정치적 안정성이 점점더 취약해져간다는 소리였고 조만간 정치침략 세력들이 다시 활동을 재개한다는 신호였다.
이는 그리즈가 정치침략 세력 방어책으로 생각한 그들이 힘을 가지기 전에 베이비붐을 통해 충분한 인구수를 바탕으로 정치침략을 무찌른다는 계획에 큰 차질이 생겼다는 소리였다. 충분한 인구수를 확보하기 전에 그들이 먼저 행동에 나설수 있다는 소리였다.
로마니아 정치침략 세력들은 꾸준히 FSR을 중심으로 해서 인구수를 확보하고 영향력을 확대해나갔다 그들은 완벽하게 뒤집기 전까지는 가면을 쓰고 마치 대한민국을 도와주러 왔다는 듯이 행동을 하였지만 정치침략세력들의 전술을 아는 몇몇 유저들은 그들의 꾸준한 시민권 발급과 이민러쉬를 걍계하였다.

로마니아 정치 침략 세력의 성장과 D-day
그리즈는 다시 한번더 대통령선거를 성공하고 다음 행정부를 이끌게 된다. 하지만 이미 로마니아 정치침략 세력들은 더 깊숙이 파고들었고 이를 떨쳐내기가 힘들어 보였다. 그들은 꾸준히 이민러쉬를 하였고 한국인들에 대해 운영자에게 무조건 멀티라고 찌르는 형태를 통해 꾸준히 한국인들의 세력을 약화 시키고 정치침략을 위해 하나둘 기반을 세워나갔다
그리즈가 베이비붐을 통해 정치침략을 막을려던 시도는 예상외의 정치침략 세력의 급속한 이민러쉬(국회의원 당선) 와 사보타지에 의해 좌절되다 시피 하게 된다.
그들은 드디어 언론 장악에 까지 들어가게 된다.그당시 메인 화면에 추천이 높은순대로 그날의 뉴스를 1~5위까지 보여주었는데 정치침략세력은 추천 조작 세력을 통해 이 뉴스 추천 1~5위를 전부 장악을 해버린다 (보트 클럽이라고 추천수를 조작하는 세력이 있었는데 이들은 그당시 ORG라는 것을 통해 1인당 20~30씩 보트를 조작할수가 있었다 이를 통해 10명만 모여도 200~300의 보트를 조작하는것은 일도 아니었다 지금이야 이 ORG라는것을 막아 버렸지만 그 당시만 해도 이로인한 언론조작의 폐혜는 이루 말할수 없는 일이었다)
그와 동시에 본국의 로마니아 인들까지 동원하여 코멘트(댓글) 조작까지 하는 일이 벌어졌으며 서서히 그들의 의도대로 여론조작이 가해진다. (코멘트 조작이란 스팸성 댓글을 무수히 달아 버리는 것으로 상대방이 반박을 하는것이나 반대의견을 무수한 스팸속에 파묻게 하여 여론조작을 하는것을 말한다)
로마니아 인들은 언론과 국회 사회전반에 걸쳐서 깊숙이 침입하고 서서히 영향력을 확대해 나간다. 사실상 D-Day를 위해 서서히 그들의 본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이었다.
특히 그들은 악성루머를 퍼트리고 그것을 여론조작을 통해 반대의견을 배제해버리고
특히 그당시 유행하던 악성루머는 "그리즈는 일본 간첩이다" " 그리즈는 국고를 통째로 삥땅쳤다" " 한국인들은 모두다 멀티고 더러운년들이다" " 중립 양키들은 병신이다 " 등등 언론을 장악한 그들은 거의 매일 악설우머를 퍼트렸고 정치에 큰 관심없는 2 클릭커들은 그러한 언론조작을 믿게 되었다.
그리고 다시 그리즈는 대통령 선거에 도전하게 되고 이를 기해 이들은 행동에 나서게 된다. 충분한 인구수와 여론을 장악하여 선거에 이길수 있다고 생각한 그들은 대통령 선거에 클로포를 후보등록을 시키고 대통령 선거 를 도전하게 된다. 이당시 이미 이들은 과반수의 국회를 장악하였고 사실상의 정치침략을 완료하였다 하지만 대통령인 그리즈로 부터 국고와 국영회사들을 빼앗고 완벽정복을 하기 위해 나섯다. 하지만 그들은 패배하고 그리즈는 다시 대통령이 되었다.
하지만 그들은 여론조작과 매수, 과반수 이상의 국회장악을 통해 2/3 이상의 표를 확보하고 그리즈에게 최후통보를 하게 된다 내용은 다음과 같다. " 국고 내놓고 국영회사 내놔라 그렇지 않으면 너를 탄핵하겠다. "
어차피 그들의 목적은 국고 확보와 국영회사까지 넘겨 받고 그것을 화폐방행에 쓸 골드를 마련하는것이었기 때문에 그것을 거부하였고 그들은 대통령을 탄핵하였다. 이로서 그들은 PTO를 완료하였다.
반년이상의 고정간첨의 한국 잠입과 3달 이상의 정치침략 준비 그리고 최후의 한방에 까지 그들은 치밀하였고 전문 정치침략꾼으로서 그들의 실력을 증명하였다.
이에 대한 반격으로 국제 외교가쪽으로 선을 넣어 로마니아의 같은 에덴 계열 국가인 대한민국의 정치침략을 비난했고 이는 에덴 내부의 분열을 가져왔다. 특히 폴란드는 로마니아가 또 다시 에덴 내부의 약소국을 정치침략한것에 대해 분개하였고 이는 추후 피닉스가 무너진뒤 ONE연합이 만들어지는데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 그외 에덴 내부의 선들을 통해 로마니아 애들이 함부로 국부를 유출하지 못하게 견제 하였지만 결국 그들은 약 4000~5000골드 이상의 화폐발행을 하였고 그들의 금고로 그 돈이 인출되고 만다 (화폐발행은 1골드에 200원 그당시 환율은 1골드에 60~80원 정도였기 때문에 화폐 발행후 다시 환전을 하고 그 환전한 골드를 가지고 다시 화폐 발행을 하는식으로 환전 한번 할때마다 3배정도로 뻥튀기 되었고 처음에는 100골드 정도만을 가지고 화폐발행을 하였지만 최후에는 4000~5000 골드 이상 화폐발행을 하여 80만~100만 정도의 돈을 뺴돌렸다)
http://www.erepublik.com/en/article/-dcnews-e-e--1612619/1/20 그당시의 로마니아 정치침략 세력(FSR)들의 침략과정을 상세히 기술한 문서이다.

.
.
.


그리즈가 싸지른 똥은 여기까지입니다.

이시기 이후로 그리즈는 다시한번 방황을 하게되고 도주(현게)를 선택 eSK는 rythemdj님과 나르샤를 필두로한 길고긴 투쟁이 시작됩니다.

다음역사글은 이제부터 제가 직접 써야할꺼같네요...

아 힘듭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