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8월 내각 안내 및 모집문

Day 2,089, 07:57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KOR_Sohn


안녕하세요 8월의 가카 손입니다.

취임 인사가 늦은 점 먼저 사죄 드리며 댓글 달아주시는분들께 체력 2400(하루)어치의 빵을 풀겠습니다.(창고가 작은 뉴비분들은 고퀄 빵 창고 여유되는 올드비들은 저퀄)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저와 함께 8월 한달 e대한민국을 운영?하실 내각여러분들을 모십니다.
아래에 제가 모집하는 부서와 현재까지 신청자분 안내하겠습니다.


외교부
- 외국애들이랑 irc에서 얘기도 하고 협상도 하고 동맹에 작전 설계 및 참여도 해야해서 영어능력자가 필요합니다. 대만과 협상할때에 있어서는 중국어 능력자면 더더욱 환영입니다.
- 외교부 신청자가 없는경우 제가 겸임하겠으며 외국애들한테 인지도가 있는 에르네스또 전가카를 제 대리인으로 소환? 부탁해보려고합니다.

국방부
- CoT연합 군사 채널에서 오더도 받고 e대한민국 공식 전투오더로 지정해주시는 역할하시면됩니다.
- 그리고 보급관 역할을 하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구글 닥스로 후 보급하면 많은 인원이 필요할 것 같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신청자 - srra님, pplowt님, Heago

홍보부
- 베붐이 많이 되었지만 계정만 만들어놓고 바로 접으신분들도 상당한걸로 예상이되어 지속적인 베이비붐이 필요합니다. 인원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을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신청자 - ISISISIS2님

교육부
- 뉴비분들에게 이립에 관련하여 팁이나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신문기사로 써주시는정도면 좋을것같습니다.
- 기타 교육들은 현재 어드민이 만들어준 멘토링 시스템을 자주 이용해주세요 ㅎㅎ

현재까지 신청자 -

유흥부
- 게임의 특성상 체력을 다 소모하고 심심하실분들을 위하여 커뮤니티 활성화겸 이벤트 개최나 유머기사 작성 이런것을 도맡아 해주시는부서입니다.

현재까지 신청자 - Eureka2011님, ohohme922님

모든부서는 타부서로 이동이 자유로우며 이렇게 하는 이유는 뉴비분들이 e대한민국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를 배우시고 경험하시여서 다음달이나 다다음달 최대한 빠른시일안에 저같은 올드비가 아닌 잘생기시고 의욕넘친 뉴페이스 대통령이 나오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렇게 운영할 예정입니다.

내각에 참여 하기로 했다가 아무것도 안한다고해서 욕먹거나 불이익은 없습니다. 두려워 하지말고 도전/신청 해주세요 ㅎㅎ

총 45 골드를 내각분들 월급(예산)으로 책정하였으며 성과에 따라 임금이 인상 혹은 하락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그럼 날이 많이 더운데 무리하지 마시고 행복하세요~

ㅇ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