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전1 초보자분들께,

Day 3,257, 06:39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trisoul

안녕하세요 트리솔입니다.

지금 대만 상대로 저항전이 열렸는데요, 이 와중에 갓 시작하신 힘 낮은 디비전1 분들은 공군을 치자니 시간 맞추기 힘들고, 육군에서 싸우자니 딜이 낮아서 치나마나 하실거예요. 그래도 여러분이 육군에서 힘을 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바주카를 사용하는건데요,

각자 창고에서 페이지 가운데정도를 보시면 아래 그림같은 칸이 있어요.


여기서 Assemble all (한국어론 전부조립?) 누르시면 육군전용 바주카가 나오는데, 이 바주카는 한개당 3번 힛이 가능하고, 매 힛당 1킬과 1만의 데미지를 가합니다. 프리덤파이터(FF) 할때도 좋고 낮은 힘으로 육군에 기여하기도 좋아요.

그러면 이 바주카를 들고.. 전장에 입장합니다.

전장에 입장해서 화면 상단을 보면 아래 그림과 같은 그래프가 보일거예요. (저는 스크립트를 사용중이기에 여러분과는 조금 다르게 보일겁니다.)


할게없어 지루한 육군전장 중에 가끔 보시면서 이 그래프가 50% 아래로 내려가 있을때 한두대 툭툭 치면서 50프로를 넘겨주세요. 그러면 1만씩 데미지가 들어가면서 바가 쭊쭊 밀릴겁니다. 한 53프로정도까지 밀어주시면 좋아요.

이 바주카 데미지는 D4의 한국레전드 두더지님이 치시나, 여러분이 치시나 동일한 데미지를 가합니다. (바주카앞에서 만인은 평등합니다.) 그러니 고디비분들의 체력과 에바 소모를 아낌과 동시에, 여러분의 한국데미지(TP)를 높여주기때문에 cc확보도 되고, FF 메달도 딸수있고, 이래저래 좋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저디비분들은 공군 위주로 전투하셨기때문에 바주카가 별로 없을거예요. 하지만 우리에겐 골드가 있습니다. 우측 상단의 gold & extras에 들어가셔서 아래 바주카부품을 사세요.


50개들이 한세트가 단돈 10골드! 입니다. 이걸 사서 치시면 됩니다.

바주카 부품을 살 돈이 없다면 저에게 청구하세요! 이 글에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바주카부품을 살 돈이 있대도 저에게 청구하세요! 여러분의 골드는 소중합니다.

다같이 대만을 몰아내봅시다.



이상 트리솔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