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뉴비 분들에게 추천하는 현질 방법.

Day 1,571, 03:14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lucky789

eRepublik을 좀더 여유럽게 재밌게 하기 위한 신규 유저에게 추천하는 현질 방법. 이 방법은 우연히도 제가 경험했던 것입니다. 이 방법은 초/중/고딩 분들은 하시면 안됩니다. 돈을 버시는 일반인 분과 현질을 꼭 해야 겠다는 뉴비 분들에게 추천을 합니다.

처음 erep을 가입한 후에 다른분들의 밀랭이나 힘을 보면서 너무 부러워서 어떻게 하면 빠르게 진행을 할수 있을까 싶어서 현질을 하게 됐어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처음 erep을 가입하고 나서 얼마 지나서 50% 추가 골드 기회가 있습니다. 즉 300골드를 구입하게되면 추가로 150골드를 더 주어서 결과적으로 450골드를 현질을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 기회를 놓치면 골드 구입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는 30% 추가 골드 이벤트 입니다. 그래도 50%인데 이 기회를 놓치면 정말 아쉬울 것입니다. 평생 한번 있는 기회 이니 깐요.

저는 50% 추가 골드를 두번 하게되서 총 900골드를 구입한 케이스 입니다.

방법은 예전에 lego mu 피드에도 썻었는데. 이 방법이 뉴비 종합 선물에도 올라갔으면 하네요.

50% 골드 추가 이벤트 화면이 뜨면 3일간 기회가 있습니다. 브라우저 창 99유로(300골드,추가150골드) 구매 창을 두개를 열어 첫번째 창에서 구매를 하여 결재 완료를 합니다. 그러면 450골드가 자신의 account에 실제적으로 들어오기까지 대략 10~15초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또 다른 창에서 결재를 한번 더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198유로로 900골드를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고 난 후.
저는 다음과 같이 공장을 지었습니다.
Q3, Q5 식품/무기공장 총 4개의 공장을 건설했고 해당 공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원자재를 생산 할 수있는 Q4 식원/무원 공장을 지었구요. 추가로 타운센터 업그레이드 등을 하고 헬스 빌딩 100짜리 하나(총 헬스 600까지) 20000 창고 두개 이렇게 지을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역도 좀 해보기 위해 라이센스도 하나 구입했구요.
참고로 현질하면 LP라는게 생깁니다. 900골드를 구입하면 Loyal point라고 실버 등급이 되십니다. 그러면 LP가지고 창고 20000 짜리 2개와 헬스빌딩 100짜리를 LP 로 구입 가능합니다. 30%현질후에 50짜리 헬스빌등 LP 로 추가 구매했구요.

이렇게 해서 자급자족(빵)+배급으로 해서 어느 정도 DO 25킬을 여유롭게 할 수있는 정도가 되었습니다. 무기는 초반에는 생산된거 그대로 썼었는데 힘도 낮고 밀랭도 낮아서 맨손으로 DO를 하는것으로 바꾸고. 탱크는 1000, General 넘으면 그때 쓰기로 하고 팔거나 모아 두는 걸로 했구요. 트래이닝은 기본 + 0.19만 돌렸구요.

여기까지 지난 번 30% 추가 이벤트, Q2트래이닝 생기기 이전까지에 제가 했던 방법입니다.

최근 30% 추가 이벤트때 현질을 했고, Q2트래이닝 생기면서 트래이닝 센터 전부 업그레이드 하여 Full로 돌리고 있습니다. 현재는 추가 라이센스 구입을 하여 무역쪽도 좀더 확장 해볼려고 구상중이구요. 공장도 제대로 돌리고 싶은데 우리나라 땅이 없어서 이민을 가야하는데 이건 싶지가 않네요. 한군데는 거부됐고 다른 한군데도 거부될 확률이 높네요. 이민 가면 몇가지 불편한점도 있고 공장을 제대로 돌릴려면 원자재 공장도 신경써야되고 해서 현재는 한국에 있으면서 무역/군인에 좀 더 노력을 기울일것 같습니다.

이 글을 보시고 현질 계획이 있는 초반 뉴비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제가 현질을 통해 경험했던 내용을 적어봤습니다.

이 방법이 정답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많은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고민에 고민을 해서 현질을 하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너무 빨리 썻내요. 원래는 3월말이나 제가 erep과 관련해서 계획중인 것이 있습니다. 그게 오픈 될때 신문을 쓸려고 했었는데 벌써 두번째 글을 썻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