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Fz] 경제연대 1896일 시장조사! - 탱크 많이받아가세요~

Day 1,896, 08:42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ECNEICS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여러분들을 뵙는 Lego Empire Army 경제연대의 ECNEICS입니다.
오늘부터 다시 제가 신문발간을 통해 경제 컨텐츠 활성화, 꾸준한 시장조사, 조사를 통한 경제 분석, 그리고 보급을 하려 합니다. 이에 보급품과 함께하는 자동화 시장조사를 부탁드립니다!!

아래에 설치 방법 및 작동이 링크된 스크립트를 켜두시면 시장조사가 자동으로 이루어지며 이는 저희 DB에 저장이 됩니다. DB에 저장된 자료를 바탕으로 저희는 경제 분석을 하며 이와 함께 조사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보급품을 드립니다!

다만, 저희 조사는 MU보급의 목적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보급품은 LEGO 및 Frontierz 멤버분들에게만 드릴수 밖에 없습니다.

*자동화공정 스크립트 설치 링크 (이상한 이유로 차단됩니다만, 안전한 링크이니 복붙해서 들어가주세요)
http://www.erepublik.com/en/article/-vote-1-2164970/1/20

*스크립트 작동 링크
http://www.erepublik.com/collect
(혹시 탭 제목에 404라고 뜨셨더라도 그 탭의 화면에 정보 전송을 표시하는 문구가 뜨면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현재 몇몇분들께서 겪고계시는 '중간에 스크립트가 끊기는'문제의 경우, 초기 로그인시 "Remember me"에 체크를 안하실 때 발생하는 것으로 의심됩니다. 혹시 이런 문제를 겪고 계시는 분들께서는 "Remember me"에 체크를 한 뒤 실행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member me는?: http://prntscr.com/o9dxd)

그리고 혹시 스크립트가 작동하지 않는 분들 중 수동이라도 시장조사를 해주실 분들을 위해

조사 양식 - http://dok.do/WD8Hi4
시장 링크 - http://dok.do/ecyW89

입니다.

게임 리셋 시간을 기준으로 데이터 수집에 도움을 주시는 분들에겐

데이터 제공 시간대(정시~그다음 정시) 당 Q7 탱크 1대 (최대 12대 한정)

를 보급하도록 하겠습니다.
※매 시간 정시를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특별히 24시간 모두 조사해주신 분께는 24대의 탱크가 나갑니다~!

위의 보급에 추가해서, 오전 3:00:00~6:59:59 사이의 시간(가장 조사자료가 없는 시간이에요 ㅠㅠ)에 단 한번이라도 시장조사를 해주신 분께는 추가로 3대의 탱크를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탱크 많이 받아가세요~!

한동안 설원에서 뒹굴기도 하고 대학 새내기 캠프라고 어디 가기도 하고 그래서 정신이 없어 신문이 빠진날이 많았습니다. 죄송합니다. 하지만! 그동안에도 경제연대 시장조사는 계속 있었다는거 모두들 아시지요~? 지금 엄두가 나지 않아서 데이터 통계 결과를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 마십시오! 데이터는 모두 저장되어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음신문부터는 예전처럼 전날의 통계를 다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특히나 저희가 바빠서 신문도 발행 못해드렸는데도 꾸준히 참여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ㅠㅠ

아래는.... 신문이면 빠질 수 없는 정화짤 입니다 🙂 아름다운 풍경 감상하시고 vs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보급품을 받을수 있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