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V] 한국 뉴비보급용 부대 공지

Day 3,446, 18:01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trisoul

안녕하세요 Trisoul입니다.
대만전이 한창인 오늘, 뉴비 지원을 위한 부대 창설을 합니다.


제가 부대를 하나 만들어놓은건 대부분 아실겁니다. 소량이지만 CO도 가끔 걸고 하니까요.
부대이름은 Soul Company, 로고에서 보실 수 있듯이 이미 망한 레이블이죠. 제가 이 세계에서 부활시킨겁니다. 예토전생

제가 처음 이리퍼블릭을 시작했을 때 레고부대의 주간보급 도움을 많이 받았었는데요, 요즘은 뉴비를 위헤 보급을 넣어주는 부대가 없네요.. 이에 제 부대를 뉴비분들을 지원하기 위한 약소한 보급을 드리는 부대로 변환하려 합니다. 자금은 제가 횡령해둔 국고 및 사재로 충당합니다.

아래는 약소한 부대 가입 및 보급에 관한 사항입니다.
1. 가입조건
1) 가입가능 대상:한국 시민권의 뉴비. 뉴비의 기준은 본인 맘입니다.
2) 가입방법: 저 (Trisoul)에게 PM을 날려 가입 의사를 타진합니다. 그러면 제가 초대해드립니다.
3) 부대 커뮨은 없습니다. 각자 임금 200 이상의 공장 찾아서 취업하세요

2. 보급
1) 보급물품: 매 주 큐1 하우스 (CC로 드립니다) 및 3천 체력분의 빵을 드립니다.
2) 보급조건 1: 주간 데오 5회이상 달성. 데오는 가급적 한국땅에서 수행 가능한 것으로 설정할 계획입니다. 제가 CP인 동안은 배틀오더와 거의 동일하게 갈겁니다.
3) 보급조건 2: 한국이 본격적인 전투에 임할 때는 체력조절 및 배틀오더 이외 다른 전장에 참여 (스히/베히를 딴다거나 한국과 관계없는 전장에 CO를 빨아먹으러 간다거나..)를 금합니다.
3) 조건 1,2 위반 시 1회 경고, 2회부턴 한주간 보급이 없습니다. 이후 위반이 반복되면 방출을 고려하겠습니다.

부대관리 및 보급은 정부내각 중 Governor 자리를 차지하시는 분에게 일임할 생각입니다. 현재는 해당 자리가 공석이므로 제가 진행할 계획입니다. 국고에 포함하여 상시 공개가능한 스프레드시트로 관리할 계획이니 국고계좌가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고 PM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