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은 우리당 만세 만세 만만세 신문

Day 1,925, 11:53 Published in South Korea Serbia by Point Man

이번 선거때... 자그마치 1등! 아름다운 공산당! 자랑스런 공산당 만쉐! 이 영광은 공산당 역사상 처음으로 겪어보는 1등의 영광이군요! 이제 낭랑20세인 저는 OT떄문에 참여를 못했으니 우왕! 입니다.

액티브 인구가 많이 줄어들었기에 참으로 걱정스러웠는데 당피드도 활발해지고 (박수치는 소리만 아련히 들리긴 합니다만... 아마 그 이유는 같은 당원이 아니라면 절대 모르실겁니다!)
1년후 군대가기 전까지 이 영광을 최대한 오랫동안 지속시키기 위해! (1위는 나중에 다른당에 뻇길지는 몰라도 최소2위가 목표!) 저는 오늘도 우리 당을 찬양하는 찬미가를 부르고 있습니다.

가사는... 여러분의 마음속에 있습니다.

그나저나 디비3로 넘어가니 난이도:불지옥 디비4는 대체 어느정도의 굇수들이 서식하는거야?

제가 이렇게 신문을 쓸때는 이벤트가 없던적이 없죠! 아니 있긴 하지만 그건 당에 관계없는 내용인 경우에만 그렇습니다!

그리고 항상 그 이벤트는 제 사비로 지출해 왔고 그렇기 할때마다 빈곤층이 되기 떄문에 차마 신문을 매일매일 작성하지는 못하고 있습니다만... 이벤트가 가능한 돈이 모였군요!

근데 차마 덧글다는 모든분꼐 탱크 10개씩 증정! 같은 이벤트를 했다가는 vote숫자가 저 투표 갯수를 넘는건 기본이고 덧글은 모든 액티브 인구가 덧글을 쓸 위험이 있습니다! 그외에도 전에는 터키분까지 오셔서 탱크를 받아간 전적이 있어요! 55ME! 무서워! 나는 두렵다!

원래 제가 팡팡 쏘는 이벤트 (ex:q7탱크 20개씩 발사!) 는 당원들 한정 이벤트로 예전부터 열었지만 현재 대한민국에서는 단합이 필요한 상태! 그러므로 모두 공산당 가입 ㄱㄱ

가능한한 모두를 대상으로 할수 있는 이벤트를 열기로 했습니다 10개씩은 못드리고 5개씩 드리겠습니다 모두 덧글로 자신이 살아있다는 것을 증명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뉴비 분들께는 특별히 빵도 좀 드리겠습니다!
뉴비인가 아닌가의 구분은 자기 자신이 생각하기에 뉴비인가 아니인가로 결정하겠습니다. 저는 트레이닝 센터의 레벨로 결정해야 한다는 생각을 했었지만... (고티어의 트레이닝을 계속 할수 있다는것 자체가 부의 상징인지라...) 생각해보면 그건 또 아닌것 같더군요 렙이 높아도 먹고살기 힘들다면 모두가 늅늅하며 울고있는 뜨겁게 눈물흘리는 뉴비입니다! (라고 하고 렙높은데 그런분들은 그냥 노숙자지만요!)


P.S 언제나 기부 환영입니다! 기부는 제게 해주시면 아주 조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