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글을 써보자 -1 대만의 명소중 일부

Day 1,669, 06:57 Published in South Korea Serbia by Point Man

안녕하세요 포인트맨 입니다.
대한민국의 첨병(?) 이 되고자 하는 원대한 마음으로 지은 아이디지만 현실은 데오만꺠는 인공지능 달린 Private.No 시리즈가 된 잉여가 잡담이라도(응?) 올리기 위해 글을 써 봅니다.

라곤해도 할말이 없군요!!!

다들 무슨 게임 하시나요 전 오게임 합니다 오게임 헠헠헠헠 영국 드라코의 1년째 뉴비 Imperator를 찾아주세요(함대로 오시면 으아아아앙)

심심하니 우리의 이제는 잠깐 분쟁을 멈출거 같기도한 대만의 관광 명소의 사진을 올려보겠습니다! 땋


대만의 동해에 위치한 시미즈 절벽이라는군요 번역으로는 물(시미즈) 절벽... 응?





발음이 맞을려나? 타로코 협곡이라는 군요


이것도 관광명소인가! 대만의 최고 대학교 발음이 너무 어려운 Tsinghua 티싱후아? 모르것다 어쨋든 한국에는 서울대가 있고 대만에는 저 대학이 있군요



스노우 마운틴 터널 .. 핑글린터널 이라고도 불리는듯 합니다. 무려 길이는 12.9km이며 13년의 세월을 쏟았다 합니다. 건설에 관련된 3D애니매이션도 있는듯 합니다.




대만의 대통령궁입니다. 헠헠 화려하네요 세금좀 썼겠습니다.
하지만 저는 우리 청와대가 더 좋습니다!



마천루에 대해 한번이라도 찾아보셨다면 아실것 같군요
101 금융 빌딩! 역시 고층빌딩은 밤이 되면 찬란하게 빛을 내뿜는듯 합니다.


묘한 번역으로 썬 문 레이크(호수)라는군요 원래는 두개의 호수였지만 수력발전을위한 댐건설로 퓨~ 전 뭔놈의 번역을 저렇게 해놨는지 아마
이라는것 같네요 그래서 그런지 각각의 한문으로 日 과 月 을 사용한 일월 호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대만의 자연 경관도 꽤 빼어난듯 싶습니다.
.
.
.
.
.


한국이 더 멋지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