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부] 직거래 시장 2498일(q7 무기!, q5 음식!)

Day 2,498, 09:01 Published in South Korea Indonesia by ajhmanjea


복지부 직거래 시장 담당부서에서는 항상 판매자 여러분들의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taxfree의 기쁨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래요~~

공지사항!
복지부에선 아래와 같은 메뉴얼로 직거래 장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 물품 판매자가 판매하기 전 날(이리퍼블릭 시간으로) 담당자에게
물품 종류, 수량, 가격을 메세지로 보냅니다.
-> 초기 판매 수량을 유지하기 위함
★ 물품 판매자는 모든 판매 후 판매금액의 1%를 정부로부터 보너스로 받는다.

2. 시장 담당자는 기사로 이를 홍보합니다. 이 때 구매자분들의 편의를 위해 판매자의 프로필링크를 첨부합니다. 아울러 시장 담당자는 판매자분들께 해당기사의 주소를 PM을 통해 날려줍니다.

3. 구매자는 홍보 기사를 보고 마음에 드는 물건이 있을 때 댓글로 판매자의 닉네임과 구매물품 그리고 구매수량을 적고 판매자의 프로필링크로 들어가서 도네이트를 통해 대금을 지불합니다.
eg. ajhmanjea q2음식 2000개 구매요청

4. 판매자는 돈이 들어온 것을 확인하는 즉시 직거래 시장 기사를 확인하여 구매자의 댓글을 확인하고 구매자 아이디를 클릭하여 도네이트를 통해 해당 물품을 보냅니다. 물품을 보내면 구매자의 댓글에 댓글을 아래와 같은 양식으로 달아주시면 되겠습니다.
eg. 판매완료, q2음식 18000개 남음.
판매완료, q2음식 전량 매진.



직거래 시장 5일차 2 명의 판매자가 등록 되었습니다~~

1) 판매자 :NSCyn
「q7무기 230개 개당 6원 1인 구입가능 수량 제한없음」

2) 판매자 :ajhmanjea
「q5음식 5500개 개당 0.23원 1인 구입가능 수량 제한없음」


**사설..
사실 지금 물건을 팔기에 적절한 시기가 아닙니다. 저만 보더라도 처음으로 빵값이 체력 1당 가격이 0.02로 떨어졌을 때 60000개의 빵을 확보했었습니다. 다시 오를줄 알았죠..ㅋㅋㅋ그렇지만 현재 0.015~0.018선을 유지하고 있어 빵을 팔고 싶지 않는 것이 솔직한 심정입니다. 아마 다른 분들도 이러한 상황에 놓여있지 않았을까 그런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저희 복지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이 직거래 시장은 적선을 위함이 아니라 판매자, 구매자 모두의 이익을 위하고 있습니다. 바로 공공의 적인 tax죠!
직거래 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입장에서는 급쩐이 필요하시거나 cc가 필요한 분들이 물건을 파시는게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자신이 손해를 보더라도 직거래를 활성화 시켜보자 이런 마음은 안가지셔도 될거 같습니다.

"아직 신에게는 일만씨씨가 남아있사옵니다!"

예, 복지부 예산으로 만원이 남아있습니다. 경기가 활성화 될 때까지 직거래 시장 담당관으로서 내수에 활기를 불어넣어보겠습니다.

판매자 등록하기


오늘의 시세 참고해 주세요~!
q1음식
q5음식
q5무기
q7무기
q5티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