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복지부]대국민정책설명회(각MU장들 필독)

Day 2,249, 22:26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Pyo gak

기사제목은 뭔가 거창한듯하지만 별거없습니다.
그냥 이번달 바뀐 복지부 보급정책에 대한 기사입니다.
제 신문기사는 적으면서 내용을 계속 보충하는 타입이기에 내용이 굉장히 길수도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교육복지부입니다.
일단 지난 2주정도 보급이 진행되지않은점은 사죄드립니다.정책을 완비하여 빠른시일내에 시작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목차
1.지난달까지의 보급정책
2.현재 구상중인 보급정책
2-1.기획의도
2-2.정책설명
2-3.시행방식
2-4.시행적용날짜
*교육부 구인공고
1.지난달까지의 보급정책
원래 eSK의 복지부에서 실행하던 정기보급방식은 그 시기에따라 대상자 선정방식과 보급량에 약간씩의 차이를 보이기는 했으나, 어디까지나 뉴비를 위한 보급이 목적이었기에 아주 낮은 기준의 조건을 제시하여 일주일에 몇회에걸쳐(시기마다 달랐으므로 딱히 몇회라고 지정하기 힘듬) 선정된 대상자들에게 빵을 지급하는 형식이 기본이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시행되던 정책은 다들 아시다시피 한국국적(이리퍼상이 아닌 현실상 한국시민권자,혹은해외교포)을 가진 사람들중 힘1000미만을 기준으로하여 매주 게제되는 신문기사의 링크로 신청접수를 받아 목록을 확인후 복지부에서 진위여부를 판단하여 일주일에 q5빵 100개씩 지급되는 방식이었습니다.
그외 뉴비지원금,신문댓글보급,정기보급 외 추가보급 등은 매달 상황에 따라 시행과 폐지를 반복하는, 즉 가변성 정책이라 정기보급이라 할수없습니다.
2.현재 구상중인 보급정책
2-1.기획의도
2-1-1.복지부에 대한...
우선 첫번째로 복지부에 대한 인식입니다.사람마다 차이는 있으나 기본적인건 똑같다고봅니다.
하는일이 3D업종인건 사실입니다.(그렇다고 위험하거나 더럽거나 혹은 어렵거나 하지는 않습니다.단순히 기피한다는 의미로 썼습니다.)
생각따윈 필요하지않고 그저 단순반복 노가다 클릭질입니다.(그나마 과거에 비하면 창고등의 이유로 굉장히 편해진 상황)
재미도없는데 얻는것도없다.거기다 은근히 시간압박 스트레스를 받는다.
이런상황을 개편해보고 싶은생각이 들었습니다.
2-1-2.대상자의 상황
요즘 보급대상자 목록을 보다보면 몇가지 생각이 듭니다.
1 누군가의 부캐
2 목적을 알수없는 외국게이들의 캐릭
3 웬지 몇일안가 데드뜰것같은 캐릭
4 크는 속도가 남달라 딱히 보급이 필요없을것같은 캐릭
정기보급은 어디까지나 이제 막 시작하여 지원이 필요한 뉴비들에게 나라에서 국고로 지원해주려는 의도가 큽니다.
근데 위의 네가지 경우를 보면 2,3은 정말 국고의 낭비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고 1,4같은경우 개인적인 심정으론 대상자 제외시키고싶지만 공정성 측면에서(그리고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판단이기에)그러지 못하는게 현실입니다.
그리하여 이왕 이렇게 된거 보급방식을 개편하여 좀더 효율성을 끌어올려보고자 했습니다.
2-2.정책설명
2-2-1.대상자 선정조건
디비전별로 각기 다른 조건을 걸어두겠습니다.
D1-힘 2000미만
D2-일일 전투명령(DO) 최소 1주에 4회이상 클리어
D3-주당 최소 200킬 or 3000의 체력소비
D4-주당 최소 500킬(힛수아님 킬수임) or 5000의 체력소비
MU커맨더께서는 이 조건 필히 확인하시고 대상자 선정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명단을 복지부로 제출하시면 복지부서원들이 엄밀히 진위여부를 판단하여 사실과 맞지 않은 사항은 통보후 삭제됩니다.
***MU에서 올라온 명단에서 주당 5건이상잘못된점이 나오고 그게 지속적으로 한달이상 즉 4번연속으로 명단에 문제가 있을시 그 다음번 보급 2회에 걸쳐 전체 보급량을 2/3수준으로 낮추겠습니다.(정책 악용방지를 위한 안전장치)

2-2-2.보급 접수처
복지부에서 따로 신청받지 않습니다.보급받고싶으시면 전투부대(MU)에 가입하시면됩니다.
정부와 협의된 MU로 가입후 복지부관련 보급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현재 정책 협의된 MU
LEGO(레고),일베

*스타크,아리랑 pm보낸지 몇일됐으니 신문기사확인하여 가부결정후 연락주세요.
일요일에서 월요일 넘어가는 새벽 01:00까지 연락없으시면 커맨더가 거부한걸로 인식합니다.
(어디까지나 연락이 오기전까지 제외이고 이후라도 참여 문의주시면 협의후 바로 포함됩니다.)
커맨더잠수시 부커맨더 or 결정권자 or 대리인 아니면 mu원 최소30명의 합동건의서 등의 방법으로 pm신청하시면됩니다.
2-3.시행방식
MU커맨더께서는 위 보급조건 필히 확인하시고 대상자 선정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명단을 복지부로 제출하시면 복지부서원들이 엄밀히 진위여부를 판단하여 사실과 맞지 않은 사항은 통보후 삭제됩니다.
***MU에서 올라온 명단에서 주당 5건이상잘못된점이 나오고 그게 지속적으로 한달이상 즉 4번연속으로 명단에 문제가 있을시 그 다음번 보급 2회에 걸쳐 전체 보급량을 2/3수준으로(소숫점버림적용) 낮추겠습니다.(정책 악용방지를 위한 안전장치).
MU원분들께서도 이 사항 참고하시고 지원할때 맞게 하시면됩니다.
개인별로도 조건에 맞지않는 보급을 5회이상 신청하면 한달간 보급제외합니다.(이건 묻지마신청하는사람들이 기사내용좀 읽어줬으면 하는 마음에 갑자기 생각나서 만든 조건이니 제발 신문 읽으시길..)
모든 명단은 상위 기술한대로 복지부 장,차관이 최종 진위여부를 확인하니 결코 위와같은 사례는 나오지 않았으면합니다.
ex)2월 1주차 명단중 오류인원6명
2월 2주차 명단중 9명
3주차 명단중 5명
4주차 명단중 7명
4주연속달성(!?)으로인한 3월 1,2주차 보급시 MU전체 보급량 2/3지급, 3월3주차부터는 정상화인데 만약 3월 1,2주차도 오류인원5명이상일시 가중, 3월3주차 보급시 MU전체 보급량 기존보급량의 1/3지급.3월3주차명단도 오류인원5명이상이면 차후 한달간 보급제외

2-3-1.MU별 명단 제출일자 및 보급일
레고-매주 목요일 명단제출 후 복지부 내부 검토.보급일은 일요일.
현재는 레고만 시행.다른 MU정책협의중.
2-3-2.보급량
D1-q5빵 100개
D2-q5빵 200개
D3-q5빵 150개&q5탱5대
D4-q5빵 200개&q5탱10대
이외에도 각 MU별로 보급대상자가 부대원의 50%가 넘을시 "달성 해당 주" 보급량 50%상향지급,70%역시 70%상향지급합니다.
ex)이번주 MU원 보급대상자 50퍼달성시
D1-q5빵 100+50개 지급
2-4.시행적용날짜
일단 정부와 협의된 레고MU는 다음주 월요일부터 시작이니 신문확인후 준비해서 날짜에 맞춰 명단 제출하시면 되겠습니다.
특이사항*구인공고 교육부차관직,복지부차관직 각 0명 모집..(0명 뜻을 모르시는분있으려나)
교육부에서 땀흘릴 인재를 모십니다.
열정넘치는 분, 문서정리에 일가견 있으신분, 이리퍼 역사에 관심많으신분, 교육부 업무한번 배워보실분 등 모두모두 모십니다.(해남&해녀 그리고 조루 접근금지)
문의사항은 pm(개인메세지)주세요.
복지부는 이번달 바쁠수도있으니 필히 잠수안타고 열심히 하실분 문의꼭부탁드립니다.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바렞바레잘베자렙자렙.........................................
3.마무리인사 및 뻘글
정책상의 모든 궁금점및 협의사항 또는 비판 및 개선방안등 문의하실점은 pm으로 연락주시거나 타이밍좋게 irc국군or실미도 챈에서 절 보시면 호출 후 상담가능.(다만 아얄 호출시 개인사정에 의해 답이 늦어질수도 있습니다.)
댓글로 또 싸우자모드 깃발꼽으시면 혼자 잘 노시라고 무응답으로 응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