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의 대만공격에 관한 한국의 입장은?

Day 1,835, 21:47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eonghyun

본문에 앞서 대만이 이번 브라질의 공격으로 예전에 평화를 원하던 우리의 심정을 잠시나마 이해하길 바랍니다.

브라질의 의중을 정확히 아시는 분이 있으면 좋겠지만 외국어신문을 다 찾아볼 재간이 없으니 그냥 주워들은 팩트를 일단 나열해 보겠습니다.

브라질은 에덴을 탈퇴함.
브라질은 대만에게 NE를 걸었음.
평화를(?) 원하던 대만도 어쩔 수 없이 브라질에게 NE를 검.

앞으로 예상되는 전개과정

일단 대만땅은 무조건 다 따이고요.(당연히)
한국과 일본의 경우 대처하는 방법에 따라 상황이 달라질수도 있습니다.
일본의 경우 브라질에서 (무역금지)엠바고를 걸었던 흔적을 봐서는 힘들것 같고요.
한국은 브라질과 정식으로 접촉한 적이 없어서 현정부의 현명한 판단이 요구됩니다.

결말 및 의중분석

자원보너스가 이미 전부 있는 상태서 올라오는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인도네시아쪽에서 브라질에게 징검다리를 협조적으로 내줬다는 점에서 한국의 미래도 낙관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아마 한국이 뉴질랜드, 브라질이 칠레, 대만이 오스트레일리아처럼 되는 사태가 일어날 확률이 큽니다. 점령기간은 알수 없지만 금방 다시 갈려고 남의 나라 땅 빌려서 건너왔을리는 없으니깐요.

건의할 점

1건의안-브라질과 한국은 동맹국이 많이 겹칩니다.(소수의 나라는 제외) 또한 루마니아에 엠바고도 걸었고요. 에덴동맹도 아니니 관계만 좋아지면 동맹국이 못 될 이유도 없습니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 브라질하고 대만하고 사이가 틀어지면 나중에 대만이 땅을 되찾고 한국을 다시 공격할 때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 브라질과 수교를 맺으십시오.

2건의안-브라질도 언젠가는 물러날 것입니다. 브라질에게 한국도 먹히지 말라는 보장이 없습니다. 대만과 일본이 연합하여 중국을 등에 엎고 싸우며 브라질을 저지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혐한관계가 많이 개선될 것이며 1건의안만큼은 현실적이진 않지만 땅을 더 돌려받을 수도 있습니다. : 대만에 연합을 타전하십시오.

3건의안-브라질과 수교 맺기도 어렵지만 대만을 돕는건 정말인지 짜증나는 일입니다. 관계가 정말 확실히 개선될찌도 의문이고요. 또 통수치지말라는 보장도 없습니다. 그냥 브라질의 공격 때 협정 맺은 땅이나 정당하게 되찾아옵시다. 이 방법을 쓰면 최소한 중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협정에 의거한 땅을 찾기 위해 저항전 열 준비하십시오.

시간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건의안이 가장 맘에 들지만 여러분들의 생각도 다를 수 있으니깐요. 또한 정부관계자들도 이 글을 보시고 적극활용해 주셨으면 하는 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