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K MoE] 레지던스 등록/재등록 방법

Day 3,607, 18:17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trisoul

안녕하세요. 레지던스 등록/재등록방법 설명글입니다.

하우스 시스템이 개편되면서 (하우스당 체젠 +2 추가) 레지던스 시스템이 등장했는데요,(참고글 링크)
레지던스는 언제든 돈만내면 변경이 가능한데,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것같아 설명글을 올립니다.

우선 레지던스를 등록할 경우 변경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레지던스 등록지역에 있을 시 체력 최대치 50증가, 체젠 +2 증가
2. (1번에 더하여) 활성 하우스 (등급무관) 한개당 체젠 +2 증가. 단, 레지던스 지역에 있을 경우에만 적용
3. 마을 등급에 따라 하우스 지속시간 증가 (최대 20😵
3. 활성 하우스 중단불가. (기존에는 렙업시에만 켜고 한시간 소모 후 끄는게 가능했는데, 이제는 한번 켜면 끄지를 못합니다.)


레지던스 등록 및 변경방법은 아래 그림을 따라 가보세요.
1. 자산탭의 "Residence"를 누릅니다.

1): 자신의 현재 위치
2): 검색하려는 도시 입력 (검색이 느려서 도시이름 입력 후 좀 기다려야 합니다.)
3) 현재 자신의 상태. 제 경우는 도시의 하우스 시간 보너스 +20%, 하우스로 인한 체젠증가 +4, 최대체력 150, 도시 자체의 기본 체젠 +2가 있습니다.
4) 도시 등급. 인구수에 따라 다름. ( Town
2. 이동하려는 도시를 검색합니다.

1) 도시를 입력하고 클릭합니다.
2) 왼쪽 아래의 Travel to city 버튼을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이동먼저 하고 검색만 해도 됩니다.)

3. 도시 등록을 합니다.

약간의 돈(도시등급에 따라, 하우스 활성 상태에 따라)을 들이면 지역 재등록이 됩니다.


현재 100렙 미만 분들은 정부에서 등록비 지원을 합니다. 이 글에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