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는 지금] 싸움의 기술

Day 1,452, 01:14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Jinoism


세계는 지금 뉴스의 편집장 Jinoism입니다.

이번호에서는 전쟁에서 보다 효율적으로 전투하기 위한 싸움의 기술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VOTE & SUBSCRIBE! 추천과 구독!
싸움의 기술



그림이 작을 경우 여기를 클릭.

위 그림은 전투화면 상단의 전투상황 정보입니다.

파란색원 안의 숫자는 해당 국가의 데미지 비율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한국의 데미지가 총 60만, 대만의 데미지가 총 40만이라면 데미지 비율은 한국 60%, 대만 40%가 됩니다.
데미지 비율이 50% 이상일 경우 2분마다 한번씩 국가포인트(빨간원)가 상승합니다.

노란색원 안의 숫자는 전쟁이 얼마나 오래 지속됐는지를 나타냅니다.
전쟁 지속시간은 국가포인트 상승량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치는데 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2분당 국가포인트 상승량
0분~30분 : 20
30분~60분 : 40
60분~90분 : 60
90분 초과 : 120

빨간색원 안의 숫자는 해당 국가의 국가포인트를 나타냅니다.
국가포인트가 먼저 1800이 된 국가가 전투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바로 여기에서 싸움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국가포인트는 데미지 비율이 50% 이상일때 오릅니다. 즉 데미지 비율이 90%든 51%든 국가포인트가 오르는 양은 동일합니다.

따라서 전쟁에서 효과적으로 싸우기 위해서는 이 데미지 비율을 52% (51~53😵로 유지하는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데미지 낭비를 최소화하고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전투 후반으로 갈수록 국가포인트 상승량이 크게 증가하기 때문에 초반에 무리하게 싸우는것보다는 전투 후반부에 52%를 유지해주는게 시간대비 효율이 훨씬 좋습니다.

장시간 접속이 불가능하실 경우 어쩔수 없지만 어느정도 전투 상황을 지켜볼수 있는 여유가 있으시다면 52% 영향력을 꼭 지켜 우리의 소중한 데미지를 헛되이 쓰지 않도록 합시다.

우리의 빵과 탱크, 바주카는 소중하니까요 😛
부록

이번에 새로 오신분들중 이번 전쟁이 왜 일어났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되어 전쟁이 일어난 이유와 그 배경에 대해 간략하게 써보겠습니다.

전쟁 개요

최초 대만이 자원에 욕심을 내며 한국 정벌론을 내세웠고, 불과 한두달전 대만의 요청으로 친선을 위해 땅을 무상대여 해줬던 한국은 은혜를 원수로 갚으며 탐욕을 드러낸 대만과의 전쟁 가능성에 대비해 준비를 하게됩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그동안 한국을 호구 취급하며 정치침략을 하고 이를 수수방관한 EDEN 연합과의 관계를 단절하고 그동안 한국과 좋은 관계를 맺고 많은 도움을 주었던 ONE 연합에 가입을 하게 됩니다.

EDEN 연합 소속인 중국은 이를 빌미로 대만과 연합하여 한국을 침공하게 되고 한국은 중국, 대만에 맞서 본격적인 전쟁에 돌입하게 됩니다.
잡설

이번에 국토를 모두 잃으면서 많은분들이 앞으로의 일들에 대해 걱정을 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당초 강국중 하나인 중국이 이번 전쟁에 참전하게 되면서 한국의 열세가 예상되었습니다.

예상된 일이니만큼 정부에서는 다각도로 대책을 세웠고 현재 동맹국인 마케도니아에서 우리를 돕기 위해 Panzer부대가 왔으며 중국과 동급의 전투력을 가진 인도네시아가 대만을 공격하기 위해 올라오고 있습니다.

세계 최강국이자 우리의 동맹국인 세르비아에서 한국을 응원하며 대량의 식량을 지원했고 그외 여러 동맹국들이 한국에 대한 지원 의지를 보여주며 도움을 손길을 내밀고 있습니다.

비록 지금은 열세에 처해 있지만 우리는 혼자가 아닙니다. 강대한 동맹국의 지원과 한국 내부의 군사력 증강이 합쳐진다면 중국, 대만정도는 충분히 몰아낼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우리의 끈기과 열정입니다.
포기하지 않는한 기회는 언제든지 찾아옵니다.
한국인이 얼마나 독한지 적들에게 똑똑히 보여줍시다!

대한민국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