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 탱크] ◆◆ 기존 유저 & 뉴비 유저 공지 ◆◆

Day 2,108, 22:04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KOR_Sohn


안녕하세요. 한것도 없는데 임기 막바지까지온 대통령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요번 베이비붐으로 게임에 희망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요 몇일간 신문이나 피드에 소란?이 조금 있었던거 같아 이렇게 현 대통령이로써 그리고 이 게임을 1년 8개월을 한 유저로써 여러분들께 바라는점을 적어볼까합니다.

우선 이 글을 읽고 댓글달아주시는 모든 유저분들께 탱크와 빵을 보급해드리겠습니다. 일하는 내각(직원)수도 적고 저도 현실에서의 일로 시간이 많이 나지 않아 보급이 많이 더딘점 이해부탁드리겠습니다.


1. 일베인을 일베충이라거나 무작정 일베인이라는 이유로 비난 금지
반대로 일베인도 좌좀이라고 무작정 비난과 심한 패드립은 금지
혹 이를 어기는 사람이나 사건이 있다면 저에게 제일 먼저 알려주세요. 공정하고 많은사람이 만족할수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2. 리얼이념 자제
이 게임의 한 시스템이자 재미중에 정치라는게 있습니다. 다른 e나라들도 현실의 정치를 게임과 연관시키지 않습니다. 연관시킨다면 현실에서는 죽고 못사는나라들이지만 게임안에서는 동맹관계인 알고보면 웃긴 나라들도 있습니다. 게임은 게임일뿐!
게임내에서 진보 보수 성향으로 게임내 정치를 하시는건 여러분의 몫이며 이런관심은 적극적인 내각 참여, 대통령 출마, 국회의원, 당수 등으로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3. e대한민국을 위해서...
우리는 우리끼리의 다툼은 없애고 힘을 합쳐 우리의 숙적 대만을 물리쳐야합니다. 서로 한걸음씩 물러나고 두걸음씩 나아가다보면 언젠가는 꿈이 아닌 현실이 되리라 저는 믿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하루되시길 바랄게요

ㅇ7

- KOR_Sohn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