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재정 업데이트 번역

Day 2,653, 11:06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Nil Gnarey
독재정 업데이트 Day 2653





정부나, 대통령, 국회를 뒤집어 엎고 싶으셨습니까? 헌법 따위 무시하고 전국을 자신의 손에 거머쥐고 싶으셨습니까? 뭐든지 혼자서 정하고 싶으셨습니까? 이제 가능합니다! 군사 쿠데타를 일으켜서 독재자가 되고 가상국가 역사의 새로운 장을 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국을 지배할 이리퍼블릭의 독재자는 MU(부대)에서 검증되고 충분한 힘을 가진 리더에서 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그만한 지지가 필요하겠죠. 다른 MU도 힘든 선택을 하게 됩니다. 현 정부에 신용을 가지고 민주주의를 지킬지, 독재자가 나라를 구원할 수 있다고 믿을지 결정을 해야 할 것입니다.

이하 항목들은 이립 시간으로 2654일 중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군사 쿠데타 - 준비 기간

MU의 부대장(Commander)은 MU가 위치한 국가에 대항해서 쿠데타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만 조건이 필요합니다.

1. 200,000cc나 그 이상의 현금이 부대 계정에 있어야 합니다.
2. 국가가 하나의 지역이라도 남아 있어야 합니다.
3. 수도가 공격받고 있지 않아야 합니다.
4. 국가를 지배하고 있는 독재자가 없어야 합니다.
5. 혁명이 성공하고 적어도 10일은 지나야 합니다.

모든 조건을 충족했다면 200,000cc가 부대 계정에서 빠져나가고 "지지 기간"이 시작됩니다. 3시간 동안 지속되며 다른 MU가 해당 군사 쿠데타를 지원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각 MU의 부대장들이 결정권을 가지며 쿠데타를 지원하는 행동은 무료입니다. 쿠데타를 지원하지 않기로 결정하면 자동으로 현재 정부와 민주주의를 위해 싸우게 됩니다.


군사 쿠데타 - 전장

3시간의 지원기간이 끝나면 국가의 수도에서 군사 쿠데타가 시작됩니다. 여기에서 두 편으로 나뉘게 됩니다.
- 공격 측: 군사 쿠데타 주동자, 지지자들 (쿠데타를 주동하고 지원한 MU의 모든 부대원을 말합니다.)
- 방어 측: 현재 정부와 민주주의의 지지자들 (국가의 시민권을 가진 모든 시민과 쿠데타를 지지하지 않은 MU의 부대원들을 말합니다)

군사 쿠데타 전장에서 싸우기 위해서는 국가의 수도에 위치해야하며 위에 언급된 두 편 중 하나에 속해 있어야 합니다. 쿠데타가 일어나는 동안 위치 변경, 시민권 변경, MU 변경은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다시 말해, 원하는 편에서 싸우기 위해 MU를 자유롭게 탈퇴하거나 가입하고, 시민권을 바꿀 수 있다는 말입니다.

쿠데타 전장은 다른 모든 전장과 똑같이 94점을 모아야 이기는 것으로 진행됩니다. 하나 가장 큰 차이점은 위에 언급된 것처럼 누구나 싸울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결과에 따라 독재자가 지배할 수도, 아무것도 바뀌지 않을 수 있습니다. 쿠데타가 실패하면 대통령과 국회가 자신의 할 일을 평범하게 하겠지만 성공한다면, 많은 것이 바뀌게 될 것입니다.



독재 체제

독재자는 국가의 거의 모든 힘을 가지게 됩니다. 혼자서 모든 법안을 통과 시킬 수 있지만, 새 시민 환영 메세지와 대통령 탄핵 법안 만큼은 낼 수 없습니다.

투표는 혼자서 하지만 밸런스를 맞추고 상호방위조약 같은 법안으로 게임 메카닉을 부수는 것을 막기 위해 여전히 24시간이 지나야 통과가 됩니다.

독재 체제가 되면 대통령과 국회의원은 자신의 직위를 잃지는 않지만 실권은 완전히 사라집니다. 어떠한 법안도 낼 수 없고, 투표도, 시민권 발행도, 전쟁 선포나 컨트롤도 불가능하게 됩니다.

선거는 계속 열리지만 당선된다고 받는 골드는 없습니다.


시민권 발행

독재자는 국회가 발행할 수 있는 총 시민권의 50%까지 발행할 수 있습니다. 발행 가능 수는 지난 국회의원이 발행한 수에 관계 없이 무조건 50%로 고정됩니다. 또 매 선거마다 리셋됩니다.

단체 계정

보통 대통령이 국고 계정이나 단체 계정의 관리를 하지만, 독재자가 권력을 잡아 Game Support에 티켓을 보내면 자신이 원하는 계정의 접근 권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혁명 - 준비 기간

혁명은 독재자와 그의 지지자를 무너뜨리고 민주주의를 돌려놓기 위한 전쟁입니다. 이것 또한 MU의 부대장들에 의해 시작됩니다. MU는 독재자가 권력을 잡고 있는 국가에 위치해 있어야 하며 다음의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1. 200,000cc나 그 이상의 현금이 부대 계정에 있어야 합니다.
2. 국가가 하나의 지역이라도 남아 있어야 합니다.
3. 수도가 공격받고 있지 않아야 합니다.
4. 독재자가 적어도 3일 연속으로 계속 권력을 잡고 있어야 합니다.
5. 혁명이 일어나고 적어도 3일은 지나야 합니다.

쿠데타와 같이 혁명을 일으키면 200,000cc가 부대 계정에서 차감되고 "지지 기간"이 시작됩니다. 쿠데타와 모든 것이 동일하지만 이번에는 공격측과 방어측이 바뀝니다.

공격측(혁명가들)이 성공하면 민주주의가 복권하며 현 대통령과 국회가 힘을 되찾게 됩니다. 방어측(독재주의자들)이 성공하면 독재자는 여전히 집권하게 됩니다. 이후 3일 간은 다른 혁명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새로운 업적과 훈장

1. 진정한 독재자 메달 - 50 골드 - 30일 연속으로 집권한 독재자에게 주어집니다.
2. 견습 독재자 메달 - 5 골드 - 10일 연속으로 집권한 독재자에게 주어집니다.
3. 해방자 메달 - 5 골드 - 성공적인 혁명을 이끈 플레이어에게 주어집니다.

4. 첫번째 독재자 훈장 - 처음으로 진정한 독재자 메달을 받은 플레이어에게 수여됩니다.
5. 작은 독재자 훈장 - 견습 독재자 메달을 받은 첫 10명의 플레이어에게 수여됩니다.
6. 민주주의 수호자 훈장 - 해방자 메달을 받은 첫 10명의 플레이어에게 수여됩니다.


중요 사항

- 독재자가 집권하면 자기가 권력을 잡은 국가의 시민권으로 자동 변경됩니다.
- 독재 체제에서도 선거는 이뤄지지만 당선된 대통령과 국회의원은 민주주의가 돌아올 때까지 아무런 권력도 없으며 업적으로 골드를 받을 수도 없습니다.
- 쿠데타나 혁명 전장에서 싸우면 10% 추가 랭크 포인트를 받습니다.
- 쿠데타나 혁명 전장으로는 용병, FF, TP 메달을 받을 수 없습니다.
- 독재자가 자신의 MU 커맨더직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넘기면 독재자 직위도 자동으로 해당 플레이어에 옮겨집니다.
- 독재자도 모든 선거에 출마할 수 있습니다.
- 독재자는 혁명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 한 나라의 대통령이 다른 나라의 쿠데타를 성공하면 본래 자신의 나라의 대통력 직위에서 탄핵되며 해당 나라에서 독재자가 됩니다.
- 국회의원이 자기 나라의 쿠데타에 성공하면 여전히 국회의원 직위를 갖습니다.
- 국회의원이 다른 나라의 쿠데타에 성공하면 국회의원 직위를 잃게 됩니다.



잘도 이런 미친 업데이트를!

이거 뭐 성공하기라도 한다면 PTO가 그냥 PTO가 아니겠군요... 재미있기는 하네요.